엘에프푸드 Logo
팝티머니카드, 외식프랜차이즈 30% 할인 이벤트 선보여
  • - 하코야, 올떡, 띠아모 등 외식업체 30% 즉시 할인
    - 다양한 현장 서비스까지 풍성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팝티머니카드가 전국형 외식프랜차이즈 가맹점에서 30%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선보여 주목된다.

팝티머니는 △ 티머니 교통카드에 △미스터도넛, GS주유소 편의점 등에서 적용되는 GS멤버쉽 포인트 적립, △ 파리바게뜨, 던킨도넛 등에서 적용가능한 해피포인트 적립이 동시에 가능하다. 이어 기타 외식프랜차이즈, 코스메틱 등 사용처를 확대하는 한편 각종 혜택을 탑재하면서 사용고객이 급속 확산 일로에 있다.

특히 일부 외식프랜차이즈는 지난 23일부터 팝티머니로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30% 즉시할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일본라멘&돈부리 전문점 하코야, BBQ올떡, 카페띠아모가 팝티머니결제 서비스오픈과 동시에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5월 중 팝티머니 결제 기반이 갖춰진 전국 6만여 가맹점 중 추가적으로 확대, 할인 행사의 규모는 더욱 확대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코야 관계자는 “건전한 소비문화 조성을 위해 선불형 카드의 사용을 장려하고 있는 만큼 팝티머니와 같은 결제 시스템의 이용이 가능하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며 “팝티머니 30%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일본라멘에 대한 접근성도 높여 전국 가맹점 매출 증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하코야에서는 라멘 2개 주문시 팝티머니 결제 고객에 한해 타코야끼도 무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BBQ올떡에서는 오뎅을, 카페띠아모는 피치&베리 스무디 구매 시 1+1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하코야, BBQ올떡, 카페띠아모의 30% 할인 및 현장 서비스 제공행사는 5월 22일까지다.
엘에프푸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하코야는 내달 22일까지 팝티머니 결제 고객에게 30% 할인혜택은 물론 라멘 2개 주문 고객에게는 타코야끼를 무료로 서비스한다. (사진제공: 엘에프푸드)
하코야는 내달 22일까지 팝티머니 결제 고객에게 30% 할인혜택은 물론 라멘 2개 주문 고객에게는 타코야끼를 무료로 서비스한다.
(사진제공: 엘에프푸드)
148x300
237x480
478x96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프랜차이즈  레저  외식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