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형우모드 아이리스·파코라반·피요르드, tvN 드라마 ‘노란 복수초’ 협찬

케이블 TV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노란 복수초 속 협찬 제품

출처: 형우모드
2012-04-26 17:35
  • 형우모드 아이리스·파코라반·피요르드, tvN 드라마 '노란 복수초' 협찬

  • 형우모드 아이리스·파코라반·피요르드, tvN 드라마 '노란 복수초' 협찬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주)형우모드가 tvn드라마 ‘노란복수초’에 아이리스와 파코라반의 침구와 커튼, 노르웨이의 유명가구회사 ‘피요르드’의 리클라이너를 협찬한다.

노란복수초는 최고 자체시청률을 갱신함과 동시에 케이블 TV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드라마의 인기몰이와 함께 협찬 브랜드인 아이리스, 파코라반, 피요르드 리클라이너도 시청자들에게 더욱 알려지게 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형우모드의 ‘아이리스’는 로맨틱하고 우아한 분위기로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연출로 인정 받아 온 브랜드이며, 모던한 컨셉의 프랑스 브랜드 파코라반은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피요르드’는 1941년 노르웨이 피요르드 지역의 조그마한 마을 스킬빈드(Sykkylvend)의 공장에서 탄생하여 70여 년의 역사를 거치면서 유럽, 미주 ,아시아에 걸친, 3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리클라이너 전문 브랜드이다.

침구 품목은 아이리스가 나르샤, 나인, 앤티크 침구세트를, 파코라반은 코크, 도미닉, 페트리샤 침구세트가 협찬되었으며, 커튼에는 아이리스의 라니아, 엘리시아, 나르샤, 파코라반의 코크, 크리시, 페트리샤, 디알로 패턴으로 수작업하여 만들어져 협찬되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 극의 스토리 전환과 함께 추가로 제품이 협찬될 예정이다.

피요르드의 리클라이너는 틴디, 그립, 슬로겐 등의 제품이 협찬되었으며 동 브랜드의 A02, A03, A06테이블이 드라마의 세련된 분위기 전개에 탁월한 연출을 선보여, 드라마 초반부터 안목 있는 시청자들의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리클라이너는 ‘기울다’라는 ‘Recline’ 에서 어원을 가져온 것으로 뒤로 젖혀지는 ‘리클라이닝 소파’와 발을 올려 놓을 수 있는 ‘스툴’로 구성되며 혼자만의 휴식을 위한 1인용에서부터 3~5인용 등 다인용 소파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상품군이다. 일반 소파가 가지고 있지 못한 기능성으로 인해 보다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여 최근 한국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리스와 파코라반은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등 국내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피요르드는 압구정 직영 본점(02-542-2544)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피요르드 전문매장 (02-2143-7870)에서 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물론, 상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최충무
02-3140-849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