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보임, 필리핀 정부와 국내 최초로 국제학교운영 및 영어교육서비스에 대한 MOU 체결

(주)보임 필리핀 정부와 MOU 체결을 통해 영어교육 수출에 대한 인프라 구축

2012-04-26 18:10 | 보임
  • 부대통령궁 비서실장 Lozada, JR와 (주)보임 대표이사 조창식 MOU 체결

안양--(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6일 -- 주식회사 보임(대표이사 조창식)이 유학, 영어캠프, 어학연수, 국제학교 등의 인프라 구축을 위해 4월 26일 필리핀 정부 부대통령궁과 국제학교 운영, 영어캠프 운영 등 영어 교육 서비스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필리핀 현지에서 밝혔다.

조창식 대표이사는 “우리 보임은 필리핀 정부와 MOU 체결을 통해 한국의 유학생 뿐만 아니라, 일본, 몽고, 중국 등의 유학생들을 유치할 수 있는 국제학교 인프라 구축의 교두보를 마련하고, 영어 교육서비스 사업에서 민간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필리핀 정부와 영어교육분야의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양해각서 체결 소감을 전했다.

(주)보임은 필리핀 정부와 영어교육서비스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여 산(보임)·정(필리핀정부) 공동으로 국제학교에서 유학, 어학연수, 영어캠프, 국제학교 정규수업 등을 통해 필리핀을 찾는 한국 및 외국 유학생들에게 안전하고, 수준 높은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또한, 필리핀 정부와 함께 우수한 강사진을 선발하고 교육커리큘럼을 공동 개발하여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일반 국제학교 또는 유학원에서 받을 수 없는 다양한 체험교육, 글로벌 인재 양성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함으로 인해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서의 역량을 자연스럽게 키울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필리핀 정부는 영어전문기업 (주)보임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일반적인 노동집약적 고용창출이 아니라 지식기반 산업육성을 통해 고용창출, 외화획득(지식수출), 필리핀 국가의 이미지 제고, 우수한 교육서비스 제공을 통한 미래의 글로벌 인재에게 호감도 증가, 불법 교육시설의 원천 봉쇄, 필리핀을 찾은 유학생들에 비용절감, 안전, 우수한 교육서비스,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통한 제3의 교육서비스 시장을 확대하게 되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주)보임은 현재 보유하고 있는 자국 내 교육인프라와 몽고 현지 지사, 일본 현지 지사를 기반으로 필리핀 정부와의 제휴를 통해 한국, 일본, 중국 시장을 주 타겟으로 하여 현재 진행중인 영어 교육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이외에도 영어교육을 필요로 하는 비 영어권 국가에 영어교육 서비스를 수출하고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보임은 필리핀정부와 함께 필리핀에 유학하는 학생들의 안전, 교육, 글로벌 인재 양성 프로그램 등을 통해 년간 4,000억원 이상의 필리핀 유학 시장에서 선두주자가 되려는 야심찬 목표를 세우고 있다. 또한 보임의 몽고, 일본 지사를 통해 필리핀에 유학하려는 해외 유학생들의 유치를 통해 국내 최초로 영어유학 및 영어교육서비스를 수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발표했다.

보임 개요
보임은 머리속에 맴도는 외국어를 실제적으로 말할 수 있게 해주는 영어회화 전문 기업으로, 단순히 책 속에 적혀있는 외국어가 아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말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학습방법을 제공하며 더욱 좋은 학습방법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세계속에서 통용될 수 있는 글로벌 인재를 만들어 가는 것을 약속드리며 교육기업으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및 우수한 강사 공급을 위해 필리핀에 최대 규모의 현지 법인 설립을 통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보도자료 출처: 보임
웹사이트: http://www.voim.co.kr

(주)보임 마케팅팀
홍보담당자
031-470-705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