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제3회 좋은이웃나눔축제 어린이세상 ‘희망무지개’ 개최

  • 제3회 좋은이웃나눔축제 어린이세상 '희망무지개'

화성--(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7일 --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일용)에서 5월 12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제3회 좋은이웃나눔축제 어린이세상 ‘희망무지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리 가족 노래자랑 ‘남부가수다’(1등 LG 42인치 TV, 2등 한우갈비세트, 3등 한우족세트, 인기상 헬스용 바이크), 우리 마을 퀴즈쇼 ‘도전!골든벨’(1등 삼성 sense 넷북, 2등 삼성 디지털카메라, 3등 삼천리 자전거), 둥글둥글 버블쇼 등 다양한 계층의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무지개 거리에서는 아동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하여 가족의 달에 의미를 되새기고자 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역의 아동 생활시설 및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동들을 초청하여 함께 즐기는 장을 마련하여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과 더불어 발전하는 농협은행 향남지점, 태안농업협동조합, 다나병원, 다나의원, 정남식품이 후원하여 다양한 상품, 경품이 마련되었다. 이제 가장 중요한 지역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발걸음만이 축제를 가장 빛나게 할 것이다.

굿네이버스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개요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인에 의해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로부터 포괄적 협의지위(General Consultative Status)를 부여받은 국제구호개발 NGO이다.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국내에서는 25개 아동보호전문기관 및 18개 학대피해아동그룹홈 운영을 통한 아동권리보호사업, 54개 지부와 협력시설을 통한 빈곤가정아동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인도적 대북 지원 사업으로는 북한 25개 사업장에서 육아원 지원 사업, 축산 지원 사업, 의료․ 보건을 통해 북한의 동포를 돕고 있으며, 해외 35개국에서 긴급구호 및 구호개발사업을 통해 전문사회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 친선대사로 탤런트 최수종, 홍보대사로는 탤런트 변정수, 이정진, 김현주, 최여진, 서영희, 고수, 고아라, 개그맨 김종석, 김병만 씨 등이 굿네이버스와 함께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노종완
010-9978-219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노종완
010-9978-2196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