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Logo
2012-04-27 08:36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 브랜드 스탠더드 적용한 ‘베니키아 호텔여수’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7일 -- 중저가 관광호텔 체인브랜드 베니키아를 운영하는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4월 26일 전남 여수에서 49번째 체인 호텔‘베니키아 호텔여수’의 개관식을 진행했다.

베니키아 호텔여수는 지난 1월 한국관광공사와‘베니키아 브랜드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건설단계부터 베니키아 브랜드 스탠더드 규정에 맞게 베니키아 브랜드 BI를 제작해 사용하는 등 베니키아 브랜드 스탠더드 매뉴얼에 따라 호텔을 완공한 첫 번째 체인호텔이다. ‘베니키아 호텔여수’는 앞으로 호텔 운영에도 베니키아 호텔의 시설 및 서비스 스탠더드를 적용하게 된다.

베니키아 호텔여수는 50실 규모로 오는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 여수에서 개최되는 2012 여수세계박람회장 근처에 있어, 박람회 관람을 위해 여수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숙박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베니키아 호텔여수의 이귀주 대표는“여수는 이번 세계박람회를 기점으로 향후 동북아시아의 관광 중심지로 떠올라 내국인 및 외국인 관광객이 꾸준히 여수지역으로 방문할 것으로 전망된다”면서“공공기관이 운영하고 있는 베니키아 브랜드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투숙객에게 보다 차별화되고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베니키아사업팀 김대호 팀장은“베니키아 호텔여수는 공사 단계부터 베니키아 브랜드 스탠더드를 적용한 베니키아의 대표 호텔로 의미가 깊다”면서“베니키아 호텔여수가 현재 관광호텔의 서비스 품질 향상과 관광지 숙박난 해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베니키아 호텔여수 개관식에는 한국관광공사 이참 사장과 베니키아사업팀 실무자, 베니키아 호텔여수 대표 및 임직원, 여수 지역 주요인사가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 언론 연락처
  •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김정희 대리
    02-728-9746
한국관광공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사업팀
김정희 대리
02-728-9746
http://www.knto.or.kr

중저가 관광호텔 체인브랜드 베니키아를 운영하는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4월 26일 전남 여수에서 49번째 체인 호텔‘베니키아 호텔여수’의 개관식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한국관광공사)
중저가 관광호텔 체인브랜드 베니키아를 운영하는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4월 26일 전남 여수에서 49번째 체인 호텔‘베니키아 호텔여수’의 개관식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한국관광공사)
300x200
480x320
1200x8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호텔/리조트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