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울산시, 외국인 근로자와 함께 하는 ‘어울림 한마당’ 개최

출처: 울산광역시청
2012-04-27 09:01

울산--(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7일 -- 울산시는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기념하여 지역 내 외국인근로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내·외국인 간 친선도모를 통한 건강한 다문화사회 정착을 위해 ‘외국인근로자 어울림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외국인근로자 어울림한마당’ 행사는 국제PTP 울산챕터(회장 김영진) 주관으로 5월 1일 오전 9시 4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종하체육관에서 외국인근로자 및 다문화가정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진다.

이 날 행사는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장기자랑 등으로 다채롭게 마련되며, 당일 행사 참가자 중 외국인근로자 대상으로 성모요양병원이 혈압, 당뇨, 골다공증 등 무료건강검진도 실시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외국인 근로자, 결혼이민자와 그 가족, 시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함께 어울리는 화합의 장이 될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울산시
국제협력과
신남희 주무관
052-229-28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울산시
국제협력과
신남희 주무관
052-229-2813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