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카페형 체험부스’로 커피 엑스포 관람객 시선 사로잡아
  • - 브레빌의 반자동 커피 머신, 그라인더, 티 메이커 등 신제품 체험 위해 관람객 줄이어
    - 페이스북과 연계한 체험부스 이벤트 참가시, 시트러스 프레스, 최고급 원두 등 증정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7일 -- No1. 호주 브랜드 브레빌(브레빌코리아대표 이운재, www.brevillekorea.co.kr)은 26일부터 2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년 서울 커피 엑스포에 참여해 2012년 출시를 앞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국내에는 첫 선을 보이는 브레빌(Breville)은 에스프레소 머신, 전자동 티 메이커부터 전문가용 그릴까지 전문가급 주방 가전 제품을 제공하는 호주 최대 가전제품 브랜드이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세계 유명 셰프 및 바리스타들이 인정한 전문가급의 성능을 지닌 브레빌 제품은 요리와 커피에 관심이 많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Must have item’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은 WBC(World Barista Championship) 기준에 맞게 특별 제작되어, 미국의 바리스타 챔피언들이 가장 많이 소장하는 제품이다.

26일 시작된 커피 엑스포에서 브레빌은 카페형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제품 체험과 시연,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첫 날부터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깔끔한 홈 카페의 모습으로 재현된 브레빌 부스는 브레빌 머신을 통해 만든 커피, 차 오렌지 주스 등 다양한 음료와 브레빌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자 하는 사람들로 발디딜틈 없이 북적거렸다.

음료서비스와 체험존 외에도 브레빌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연일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브레빌 부스를 방문하고 현장에서 진행되는 체험 미션에 참여해 스탬프를 받으면 신선한 카페 드 유라 원두 100g을 매일 증정하고 브레빌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revillekorea)에 인증샷을 남기면 브레빌의 전기주전자를 국내 1호로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밖에도 내가 갖고 싶은 브레빌 제품 설문 이벤트,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 등 현장과 온라인을 넘나들며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브레빌 티셔츠, 브레빌 시트러스 프레스 등 매일 매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브레빌코리아 주성 영업/마케팅부 이사는 “브레빌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인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미국과 호주에서의 대대적인 성공과 입소문으로 커피엑스포를 찾은 관람객들로부터 놀라울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최근 커피 머신이 인기를 끌며, ‘Real Espresso’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전문가급의 머신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브레빌 코리아는 이번 커피 엑스포를 시작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브레빌의 다양한 신제품과 이를 통해 변화될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커피 업계의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로 손꼽히는 커피 엑스포는 4월 29일까지 코엑스 C 홀에서 진행되며, 커피 업계 세미나, 한국 최고의 바리스타를 가리는 월드 슈퍼 바리스타 챔피언십 등 관람객들을 즐겁게 할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브레빌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브레빌(브레빌코리아대표 이운재, www.brevillekorea.co.kr)은 26일부터 2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년 서울 커피 엑스포에 참여해 2012년 출시를 앞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브레빌코리아)
브레빌(브레빌코리아대표 이운재, www.brevillekorea.co.kr)은 26일부터 2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년 서울 커피 엑스포에 참여해 2012년 출시를 앞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브레빌코리아)
300x192
480x307
3153x2017
  • 브레빌(브레빌코리아대표 이운재, www.brevillekorea.co.kr)은 26일부터 2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년 서울 커피 엑스포에 참여해 2012년 출시를 앞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브레빌코리아)
  • 브레빌(브레빌코리아대표 이운재, www.brevillekorea.co.kr)은 26일부터 2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년 서울 커피 엑스포에 참여해 2012년 출시를 앞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 브레빌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문화/연예  미술/사진  전시/출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