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독립기념관, 독도 실시간 영상 중계

2012-04-27 14:45 | 독립기념관

천안--(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7일 -- 독립기념관(관장 김능진)은 2012년 4월 27일부터 독도 실시간 영상을 중계한다.

독도에 KBS가 설치한 고화질카메라가 천천히 움직이며 독도의 영상을 촬영한 후 영상을 송출, 위성 중계시스템을 활용하여 독립기념관에서 영상을 받아 65인치 Full-HD LED TV를 통해 중계하는 방식이다.

독립기념관은 이번 독도영상 중계를 계기로 우리땅 독도에 대한 마음이 깊어지며, 이를 계기로 우리영토·우리역사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독립기념관 개요
독립기념관은 외침을 극복하고 민족의 자주와 독립을 지켜온 우리 민족의 국난극복사와 국가발전사에 관한 자료를 수집, 보존, 전시, 조사, 연구함으로써 민족문화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국민의 투철한 민족정신을 북돋우며 올바른 국가관을 정립하는데 이바지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국민이 즐겨찾는 나라사랑 정신함양의 중심기관이라는 경영비전을 설정하고 국민에게 친근하고 사랑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이용환경을 개선하고 있다. 국민이 즐겨찾는 기관, 고객 눈높이에 맞는 핵심사업 활성화를 통해 이용자 중심의 나라사랑 정신함양의 중심기관을 지향하며, 운영체제를 확립하기 위한 미래지향적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한다. (설립근거 : 독립기념관법 제1조)

보도자료 출처: 독립기념관
웹사이트: http://www.i815.or.kr

독립기념관
홍보사업팀
김승만
041-560-024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