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카페베네, 2012 시즌 스페셜 메뉴 6종 출시 이벤트 개최

신메뉴 3번 이상 마시는 고객 자동 응모

2012-04-27 14:54
카페베네 제공
  • 카페베네 2012 시즌 스페셜 메뉴출시 이벤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7일 --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주)카페베네(대표 김선권)가 2012 시즌 스페셜 메뉴 출시를 기념,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간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최근 다양한 시즌 스페셜 메뉴를 선보였다. 칵테일 음료로 유명한 ‘피나콜라다’와 ‘골든메달리스트’를 무알코올로 개발했으며, 여름 시즌을 위한 빙수메뉴로 ‘와인치즈빙수’와 ‘녹차타워빙수’를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위스키향의 아이리쉬 시럽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아이리쉬 블루 라떼’와 얼그레이와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티칵테일 ‘블루베리 블러썸’을 새롭게 출시했다.

2012 시즌 스페셜 메뉴 6종 출시를 기념하여 카페베네는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바로 2012 시즌 스페셜 메뉴를 3번 이상 마시는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 가능한 이벤트를 기획한 것.

선물도 푸짐하다. 1등은 니산 큐브 오리지널 박스카 1대를 증정할 예정이며, 2등은 스프리스 PONY 초경량 러닝화 50켤레, 그리고 3등에게는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1만원권 1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매 시즌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신메뉴로 고객들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카페베네만의 차별화된 신메뉴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카페베네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AE
02-743-279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