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문화쉼터 ‘드림스쿨’ 개소

28일, 청소년문화쉼터 ‘드림스쿨’ 개소식 진행

  •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청소년문화쉼터 '드림스쿨'을 개소했다.

화성--(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7일 --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일용)은 오는 4월 28일 오전 10시 청소년 문화쉼터 “드림스쿨” 개소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복지관 지하1층에 위치한 “드림스쿨” 은 화성시 남부권에 거주하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생활과 동아리활동의 활성화 지원하고자 조성되었으며, 노래연습실, 밴드연습실, 댄스연습실, 멀티미디어실, 동아리실, 휴게공간 등으로 조성되었다.

이날 개소식은 청소년 동아리 공연, 인사말, 테이프커팅식 및 기관 라운딩과 기념품 전달이 진행이 될 예정이다.

복지관 청소년사업 담당자는 “이번 청소년문화쉼터 드림스쿨의 개소를 통하여 청소년들에게 더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이 된다”고 전했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청소년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동아리지원, 진로탐색, 자아성장캠프 등의 청소년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고, 자신들의 기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굿네이버스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개요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인에 의해 설립되어 국내 최초로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로부터 포괄적 협의지위(General Consultative Status)를 부여받은 국제구호개발 NGO이다.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국내에서는 25개 아동보호전문기관 및 18개 학대피해아동그룹홈 운영을 통한 아동권리보호사업, 54개 지부와 협력시설을 통한 빈곤가정아동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인도적 대북 지원 사업으로는 북한 25개 사업장에서 육아원 지원 사업, 축산 지원 사업, 의료․ 보건을 통해 북한의 동포를 돕고 있으며, 해외 35개국에서 긴급구호 및 구호개발사업을 통해 전문사회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 친선대사로 탤런트 최수종, 홍보대사로는 탤런트 변정수, 이정진, 김현주, 최여진, 서영희, 고수, 고아라, 개그맨 김종석, 김병만 씨 등이 굿네이버스와 함께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노종완
070-8854-662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