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시아모델협회 중국위원회 설립

출처: 아시아모델협회
2012-04-27 15:54
  • 아시아모델협회 부회장 김준범, 북경모델예술발전촉진회 회장 조청, 아시아모델협회 회장 조우상, 북경모델예술발전촉진회 상임부회장 왕호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7일 --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회장 조우상)는 지난 2012년 4월 25일(수) 아시아모델협회 중국대표부를 베이징 국수원에 설립하였다.

중국 북경 시 국원에서 개최된 아시아모델협회 중국대표부 중국위원회는 광동성을 비롯한 10개성의 각 회장 위촉식을 진행하였으며, 중국모델예술발전촉진회 왕호천 상임 부회장을 수석대표로 임명한 가운데 각 계 중국 문화부를 비롯하여 500여명의 인사들이 참석하였다.

이 날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 조우상 회장은 국제 모델산업에 한국과 중국이 중심이 되어 아시아모델협회가 국제모델시장에 메카가 될 수 있도록 양국 간의 협력을 더욱 굳건히 하기를 강조하였다.

또한,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가 주최하는 미스에코코리아 선발대회를 한국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기 위하여 아시아모델협회 중국대표부 중국위원회 지원으로 내년 8월 베이징에서 미스에코월드 선발대회를 개최하기로 합의하였다.

아시아모델협회 개요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는 2008년 대한민국 문화체육관광부로 부터 허가를 받은 비영리단체이다. 대한민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국가의 모델 및 모델관련 단체와의 국가 간 문화교류를 증진시키고 아시아모델들의 해외진출 및 활동을 지원함은 물론 아시아 모델들의 지위 향상과 아시아국가들의 모델산업이 국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함으로써, 문화 예술 산업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회원국가로 대한민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우즈베키스탄, 타이완, 미국, 인도, 인도네시아, 러시아, 라오스, 태국, 베트남, 필리핀, 몽골, 이탈리아, 브라질, 스페인, 영국, 호주, 카자흐스탄, 말레이시아, 프랑스, 미얀마가 있다.

웹사이트: http://asiamodel.org/
언론 연락처

(사)아시아모델협회
이사 윤용환
010-4750-115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사)아시아모델협회
이사 윤용환
010-4750-1154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