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G유플러스, SOHO시장 공략 나선다

자영업 고객의 업종에 맞는 다양한 유무선 통신상품 출시
유무선 결합상품 구성에 따른 통신비 절감 및 업무 효율 증대 효과
SOHO 고객 통화 패턴을 고려한 맞춤형 요금제와 업종별 특화 솔루션으로 상품 구성 확대 계획

출처: 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12-04-29 09:00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소호(SOHO)를 대상으로 유무선이 결합된 통신상품을 출시하고 300만 소호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은 워치&뷰 소호 서비스를 이용해 스마트패드로 매장에 설치된 CCTV 기능을 이용하고 있는 모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9일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소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를 대상으로 유무선이 결합된 전용상품을 출시하고 300만 소호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선보인 소호 전용상품은 ▲콜모아 소호(Call More SOHO) ▲워치&뷰 소호(Watch & View SOHO) ▲스타트업 소호(Start Up SOHO) 세 가지로 소호 상인들이 업종에 맞는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한번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콜모아 소호는 초고속인터넷과 다기능 070 인터넷전화의 결합상품으로, 국내 최저 인터넷요금인 19요금제(3년 약정 시 월 이용료 1만9천원)와 당겨받기/돌려주기 등 기업용 기능이 추가된 인터넷전화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치&뷰 소호는 실시간 매장 모니터링 서비스로, 스마트폰으로 CCTV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에서도 매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서비스는 외근이 잦아 매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필요가 있는 소호 고객에게 적합하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스타트업 소호는 창업에 필요한 유선 결합상품과 솔루션을 묶은 것으로 ▲매장형(유선 결합상품 + 워치&뷰 소호) ▲오피스형(유선 결합상품 + 웹FAX)이 있다. 유선 결합상품은 DPS(인터넷 + 070) 혹은 TPS(인터넷 + 070 + IPTV)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서비스 가입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 내 ‘SOHO' 메뉴에서 할 수 있으며, 가입 시 개인사업자 등록증 제출이 필요하다.

LG유플러스는 SOHO 전용상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가입 고객에게 휴대용 신용카드 결제기, 현금 계수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 SOHO사업추진담당 박팔현 상무는 “앞으로 소호 고객의 통화 패턴을 고려한 맞춤형 요금제와 업무효율 향상을 위한 업종별 특화솔루션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해 소호 사업자들의 성공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언론 연락처

LG U+
홍보팀
070-4080-338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