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27 18:27
국립대구박물관, ‘어린이 동화나라 페스티벌’ 행사 개최
대구--(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7일 -- 국립대구박물관(관장 함순섭)은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꿈과 희망을 이야기하고, 나눌 수 있는 ‘어린이 동화나라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한다.

어린이 동화나라 페스티벌은 동화이야기 체험, 희망의 소원나무 만들기, 야외공연, 명작동화 애니메이션 상영 등 다채롭고 풍성하게 열린다.

동화이야기 체험은 각 부스별로 동화를 선정하여 주제에 맞는 내용으로 꽃씨심기, 만들기, 그림그리기, 글짓기, 페이스 페인팅, 풍선만들기, 기념사진촬영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하여 아이들이 동화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행사이며, 희망의 소원나무 만들기는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꿈과 희망을 이야기하고, 소원종이에 적어 정성스럽게 나무에 달아보는 의미있는 행사이다.

공연행사로는 박물관 뒷동산 및 산책로에서 행복이라는 뜻을 가진 타악그룹 ‘펠리즈’의 타악기 퍼포먼스 퍼레이드가 열리며, 해솔관 앞마당에서는 동화 내용을 행복한 결말로 재구성한 극단 예전의 ‘헨젤과 그레텔’ 뮤지컬 공연이 열린다.

그 외에도 해솔영화관에서는 안데르센 명작동화 애니메이션을 상영할 계획이다.

어린이 동화나라 페스티벌 행사는 5월 5일(토) 10:00~20:00까지 국립대구박물관 뒷동산 및 야외마당에서 가족 단위로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행사일정 및 내용은 박물관 홈페이지(http://daegu.museum.go.kr)에 접속하면 확인 할 수 있다.

행복한 어린이 날 5월 5일, 온 가족이 함께 국립대구박물관에서 꿈과 희망을 만들어보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
  • 언론 연락처
  • 국립대구박물관
    기획운영과담당 홍혜경
    053-768-6051
    Email 보내기
국립대구박물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국립대구박물관
기획운영과담당 홍혜경
053-768-6051
Email 보내기
http://daegu.museum.g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정책/정부  정부  행사  대구/경북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