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크테릭스, 도봉산·평촌 롯데에 매장 열어

유동 인구 많은 지역 선점…오픈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 진행

출처: 넬슨스포츠
2012-04-29 09:58
  • 지난 4월 21일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가 전개하는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도봉산 입구에 매장을 열었다.

  • 지난 4월 21일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가 전개하는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도봉산 입구에 매장을 열었다.

  • 도봉산 입구에 문을 연 <아크테릭스> 매장은 미니멀리즘한 디자인과 자연친화적인 콘셉트를 내세워 북한산성점에 이은 제2의 플래그십 스토어 역할을 수행 할 계획이다.

고양--(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9일 --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가 전개하는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도봉산 입구와 평촌 롯데백화점에 매장을 열었다.

아크테릭스 도봉산 직영점은 서울에서 등산객의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 중 하나인 도봉산 만남의 광장에 위치하여 미니멀리즘한 디자인과 자연친화적인 콘셉트를 내세워 북한산성점에 이은 제 2의 플래그십 스토어 역할 수행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경기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평촌 롯데백화점 매장은 오픈 기간 동안 여러 가지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넬슨스포츠 관계자는 “도봉산점을 통해 등산객들에게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그동안 서울 주요 백화점에만 선별적으로 진출해왔지만 평촌 롯데백화점 매장을 통해 수도권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계획”이라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1644-170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