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최고의 세 남자 김수현 박태환 이승기, 고객과 주말 데이트

프리미엄 노트북 뉴 ‘시리즈9’, 저녁 9시에는 김수현, 아침 9시에는 박태환과 만나는 색다른 팬미팅 진행
드라마 ‘더킹투하츠’ 특별 이벤트에 지펠 고객 25명 초대, 이승기와 함께 드라마 촬영 기회 제공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2-04-29 11:00
  • 삼성전자는 4월 27일, 28일 이틀에 걸쳐 삼성 노트북 시리즈9 광고 모델인 최고의 두 남자 김수현 박태환과 함께 하는 '9 to 9' 팬미팅 행사를 진행했다.

  • 지난 27일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개최한 김수현 팬미팅에는 이벤트에 응모한 500여명의 고객들이 모여 삼성 노트북 시리즈9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은 물론 평상시 볼 수 없었던 김수현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경험했다.

  • 삼성전자는 27일, 최근 방영중인 MBC드라마 '더킹투하츠'의 주인공이자 지펠의 광고모델인 이승기의 특별 초대이벤트를 통해 '더킹투하츠' 드라마 촬영장에 고객들을 직접 초대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9일 -- 삼성전자의 제품 모델로 활약 중인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 김수현 박태환 이승기가 지난 주말,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삼성전자는 4월 27일, 28일 이틀에 걸쳐 삼성 노트북 시리즈9 광고 모델인 최고의 두 남자 김수현 박태환과 함께 하는 ‘9 to 9’ 팬미팅 행사를 진행했다.

‘9 to 9’ 이벤트는 뉴 ‘시리즈9’의 숫자 ‘9’에 착안해 고객들이 저녁 9시에는 김수현을, 아침 9시에는 박태환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로 준비했다.

지난 27일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개최한 김수현 팬미팅에는 이벤트에 응모한 500여명의 고객들이 모여 삼성 노트북 시리즈9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은 물론 평상시 볼 수 없었던 김수현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경험했다.

다음날 28일 아침 9시에는 수영선수 박태환과 팬들과의 조찬이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조찬 행사는 전지훈련을 떠나는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박태환은 구매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해 선정된 9명의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최근 방영중인 MBC드라마 ‘더킹투하츠’의 주인공이자 지펠의 광고모델인 이승기의 특별 초대이벤트를 통해 ‘더킹투하츠’ 드라마 촬영장에 고객들을 직접 초대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국내 최초로 지펠에서 선보인 드라마와 브랜드 광고를 이어 주는 브릿지 광고에서 이승기가 직접 초대를 약속한 ‘재하와 항아의 특별이벤트’에 4월 21일까지 무려 7500명의 응모자가 몰려 이승기와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최종 3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행운의 삼성지펠 고객 25명에게는 이승기 사인CD와 포스터 등 선물을 증정하고, 에버랜드에서 진행된 ‘더킹투하츠’의 드라마 촬영장에서 엑스트라로 참여하는 특별한 체험을 선사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들은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삼성전자를 대표하는 남성 모델들과 고객들의 스마트한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