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5.3 대화면 갤럭시노트의 달인 선정

서바이벌 퀴즈 경연 ‘갤럭시노트의 달인 골든벨’ 통해 ‘갤럭시노트의 달인’ 선정

2012-04-29 12:13
삼성전자 제공
  • 삼성전자는 27일 삼성동 코엑스몰 이벤트 코트에서 퀴즈 경연 '갤럭시노트의 달인 골든벨'을 진행했다. 최후의 6인이 된 도전자들이 개그맨 윤형빈과 함께 기념촬영하는 모습.

  • 갤럭시노트의 달인으로 선정된 임갑수 군(사진 왼쪽에서 네번째)이 2012 런던올림픽 삼성 갤럭시 서포터즈 참여 기회를 얻으며 기뻐하는 모습.

  • 개그맨 윤형빈과 참가자들이 갤럭시노트에 대한 퀴즈와 미션 수행에 참여하는 모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9일 -- 삼성전자는 27일 삼성동 코엑스몰 이벤트 코트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갤럭시노트 달인을 뽑는 퀴즈 경연 ‘갤럭시노트의 달인 골든벨’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린 ‘갤럭시노트의 달인 골든벨’은 5.3형 대화면 갤럭시노트의 다양한 성능과 숨겨진 기능에 대한 퀴즈를 푸는 서바이벌 형식의 이벤트로, 사전 온라인 퀴즈를 통해 선정된 총 53명이 참가했다.
 
갤럭시노트의 달인으로 선발된 최후의 1인에게는 ‘2012 런던 올림픽 삼성 갤럭시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현장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번 행사는 개그맨 윤형빈과 참가자들간 1:53의 경쟁구도로 진행됐으며, 단계별로 갤럭시노트의 숨겨진 기능이 알기 쉽고 재미있게 설명돼 참가자뿐 아니라 객석의 관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날 최후의 1인으로 선정된 임갑수 군(20세, 대학생)은 “갤럭시노트의 달인이 돼 2012 런던올림픽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갤럭시노트의 숨겨진 기능을 더 많이 알 수 있고 활용도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갤럭시노트를 100배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재미있으면서도 신선한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노트는 5.3형 HD 슈퍼 아몰레드 화면에 S펜을 탑재한 신개념 모바일 기기로, 출시 5개월만에 글로벌 누적판매 500만대(공급기준)를 기록하는 등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보도자료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홍보대행사 KPR
강수정 과장
02-3406-213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