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양사·휴비스·삼양화성, 제15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 개최

2012-04-29 15:46
삼양홀딩스 (코스피: 000070) 제공
  • 삼양사가 4월 28일(토) 휴비스, 삼양화성, 환경보전협회와 공동으로 휴비스 전주공장 대운동장에서 '제15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초등학생들은 그림 그리기, 중학생들은 글짓기를 통해 자연 사랑의 마음을 원고지와 도화지에 담았다. 이번 행사에는 학생과 학부모 7천여 명이 참가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9일 -- 삼양사가 휴비스, 삼양화성, 환경보전협회와 공동으로 4월 28일 휴비스 전주공장 대운동장에서 학생과 학부모 7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5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우리가 함께 만드는 아름다운 자연’이라는 주제로 초등학생들은 그림 그리기, 중학생들은 글짓기를 통해 자연 사랑의 마음을 원고지와 도화지에 담았다. 글, 그림 행사 이외에도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굴렁쇠 굴리기, 투호와 같은 전통놀이 마당과 매직버블 공연, 농구 슛 게임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참가자들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자연환경을 주제로 열린 행사인만큼 이동환경교실을 마련해 학생들이 폐품을 이용해 핸드폰 고리를 직접 만들어 보는 한편 시청각 자료를 통해 환경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1996년 첫 행사 이후 매년 7천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는 대표적인 환경축제인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는 기업과 지역이 환경의 소중함을 함께 생각하는 모범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비롯하여 지역 환경 정화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환경의 소중함을 함께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알려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는 3개 회사에서 200명 이상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다.

한편, 주최측은 환경부장관상, 환경보전협회장상을 비롯해, 총 541명에게 상장과 장학금 등을 수여할 예정이며 입상자 발표는 5월 11일 전북일보와 삼양사(www.samyangcorp.com), 휴비스(www.huvis.com), 삼양화성(www.samayangkasei.com) 홈페이지에 게재한다. 시상식은 5월 17일 삼양그룹에서 운영하는 친환경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 전주객사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삼양홀딩스
안승회
02-740-718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