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LS, 대구 시니어택배 시작…노인일자리 확대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30일 -- The Global SCM Innovator CJ GLS(대표이사 손관수, www.cjgls.co.kr)는 대구광역시 수성구청(구청장 이진훈),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인 수성시니어클럽(관장 김창규)와 함께 아파트 택배 배송에 노인 인력을 고용하기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MOU에 따라 약 50여명의 노인들이 대구 수성구 지역 아파트 단지에서 CJ GLS 택배 배송을 담당하게 된다.

또 양측은 앞으로 노인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배송장비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체계적인 운영 조직 및 배송 매뉴얼을 구축하는 등 시니어택배 표준 모델을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이와 함께 전국 타 지역으로도 이를 확대해 노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MOU 체결식에 참석한 CJ GLS 국내사업본부장 차동호 상무는 “어르신들이 배송하는 택배는 상품을 받는 고객들도 더욱 안심할 수 있어 매우 호응이 좋은 서비스”라고 설명하며 “이후 전국 시니어클럽으로 제휴를 확대해 노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상생 경영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CJ GLS
    미디어마케팅팀
    정중열
    02-870-6180
    Email 보내기
CJ GLS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CJ GLS 국내사업본부장 차동호 상무(좌), 이진훈 대구 수성구청장(중), 수성시니어클럽 김창규 관장(우)이 30일 오전 수성구청에서 노인 인력을 활용한 아파트 택배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 CJ GLS)
CJ GLS 국내사업본부장 차동호 상무(좌), 이진훈 대구 수성구청장(중), 수성시니어클럽 김창규 관장(우)이 30일 오전 수성구청에서 노인 인력을 활용한 아파트 택배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 CJ GLS)
0x0
0x0
1500x83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물류/교통  운송/택배  사회  복지  채용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