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인재개발원, ‘시민 사이버교육’ 모바일 웹서비스 개시
인천--(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30일 -- 인천광역시인재개발원에서는 인천시민들의 평생학습을 위해 무료로 운영하는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스마트폰 전용 모바일 웹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웹서비스를 5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주요 콘텐츠는 외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분야 39개 강좌 및 자격증(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컴퓨터활용능력 등)분야 46개 강좌로 2012년 최신 강좌로 업그레이드 하여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볼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모바일웹 서비스를 통해 시민사이버교육센터의 외국어, 자격증 주요 강좌들과 교육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발 빠르게 접할 수 있게 되어 인천시민들의 교육에 대한 접근성, 편의성, 이동성이 한층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 방법은 스마트폰 웹 주소창에 m.cyber.incheon.kr로 접속하거나 QR 코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는 초보에서 중·고급까지 수준별로 구성된 사이버교육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무료 제공하여 좋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인천시민들을 위해 총 116개 과정의 다양한 평생학습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인천광역시 인재개발원
    교육지원과 사이버교육팀
    032-440-7674
인천광역시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