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ogo
2012-04-30 10:49
KT, 음악서비스 ‘지니’런칭기념 EXO-K와 함께하는 AR영상쇼 열어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30일 -- KT(회장 이석채,www.kt.com)는 스마트폰 전용 음악서비스 ‘지니(Genie)’의 회원 200명을 초청하여 4월 29일 대전 은행동 으능정이거리에서 ‘지니 with “EXO-K”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 영상쇼’를 열었으며, 5월과 6월 AR영상쇼 사전 신청을 ‘지니’ 앱과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지니(Genie)’ 런칭을 기념해 열린 AR영상쇼에서는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EXO-K(엑소케이)’의 증강현실 공연이 실제처럼 눈 앞에서 펼쳐졌고,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증강현실 속 EXO-K와 함께 사진촬영 등의 체험을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KT는 5월에는 대구와 부산, 6월에는 서울에서 AR영상쇼를 개최할 예정이며, ‘지니’ 앱과 올레닷컴(www.olleh.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하거나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여 신청한 고객에게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음악서비스 ‘지니(Genie)’는 최대 3번까지 전곡(Full Track) 듣기 지원, 스폰서존을 통해 매월 40곡 무료 다운로드, 월 4천원에 LTE WARP 지니팩을 통한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SM, YG, JYP 등 국내 주요 음반기획사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 음반기획사의 콘텐츠도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292
KT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292
http://www.kt.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판촉활동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