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트뮤, “5월 가정의 달, 명화아트상품을 선물하세요”

2012-04-30 15:29
베어월즈코리아 제공
  • 카네이션usb메모리

  • 명화헤어핀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30일 -- 가족과 지인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가정의 달 5월이다.

흔히들 생각하는 것이 카네이션 꽃 선물이다. 그러나, 꽃 선물은 생각보다 가격이 비쌀 뿐만 아니라 실용적이지도 못하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 날&스승의 날 감사선물로 명화아트상품을 제안했다.

명화아트상품은 선물로써의 가치와 선 물후 상대방의 활용빈도가 높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명화 카네이션 카드형 USB메모리는 실용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세계명화그림이 인쇄되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화려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손수건과 스카프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선물로 제격이다. 남자, 여자를 불문하고 손수건 한두 장은 필수인 만큼 큰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기억에 남을 만한 선물이 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명화패턴 컬러와 화려한 큐빅 장식이 매치된 헤어핀은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 선물로 인기 있다.

아트뮤 우석기 대표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이니 만큼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가장 좋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베어월즈코리아 개요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서요진
02-2602-8831, 011-9575-966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