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전경련, 경찰 중간 관리자 대상 시장경제교육 실시

2012-05-02 06:00
전국경제인연합회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2일 -- 전국경제인연합회(회장 허창수)는 경정·경감급 중간간부의 역량강화를 위해 경찰청과 공동으로 시장경제교육을 실시한다.

총 세 차례, 1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시장경제에 대한 이해, 노동현장의 법치주의 구현, 동반성장의 올바른 이해 등을 다룬다. 1차 교육은 5월 2일부터 5월 4일까지 전국경제인연합회 국제경영원에서 이루어진다.

이번 교육에서는 시장경제원리 뿐만 아니라 기업의 인재 육성 등 경찰 중간 간부들에게 현업에 도움이 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경찰과 전경련은 지난 2005년부터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경찰 중간 관리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3,300여 명이 수료하였다.

전국경제인연합회 개요
전국경제인연합회는 1961년 민간경제인들의 자발적인 의지에 의해 설립된 순수 민간종합경제단체로서 법적으로는 사단법인의 지위를 갖고 있다. 회원은 제조업, 무역, 금융, 건설등 전국적인 업종별 단체 67개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대기업 432개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외자계기업도 포함되어 있다. 설립목적은 자유시장경제의 창달과 건전한 국민경제의 발전을 위하여 올바른 경제정책을 구현하고 우리경제의 국제화를 촉진하는데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ki.or.kr

전경련
경제교육팀
이제희 조사역
02-3771-045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