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6월 1일, 해수욕장 개장 준비 박차
  • -‘2012 해수욕장 운영 보고회’개최 -
부산--(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1일 -- 부산시는 5월 2일 오후 3시 시청 12층 소회의실에서 6월 1일부터 개장하는 해수욕장의 완벽한 준비를 위하여 시 관련부서, 해수욕장 관할 구·군, 유관기관 등의 관계관이 참석한 가운데 ‘2012 해수욕장 운영 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보고회는 해수욕장 개장에 앞서 안전하고 쾌적한 여건을 조성하여 해수욕장을 찾는 이용객들이 불편 없이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이용객들이 좋은 추억을 가지고 돌아가서 다시 찾고 싶은 해수욕장이 될 수 있도록 분야별 준비상황을 점검한다. 이에 따라 교통·안전·치안 대책과 화장실·세족장·샤워장 등 각종시설 개선 정비현황, 숙박·음식 및 파라솔·튜브 바가지요금 근절 대책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해수욕장 운영에 차질 없도록 할 계획이다.

 올해 부산에서는 해운대·광안리·송도·송정 해수욕장이 6월 1일부터 개장하여 9월 10일까지, 다대포·일광·임랑 해수욕장은 7월 1일부터 8월 31까지 운영한다. 특히, 부산지역 해수욕장은 2011년에 최초로 해수욕장 사계절 활성화를 추진하여 해수욕장별 문화·예술 이벤트 실시, 부산바다축제를 비롯 각종 축제 개최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사계절 활성화 정착을 위하여 해수욕장별로 보다 더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2012년도 해수욕장을 찾는 이용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부산의 이미지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부산시 공보관실
    이철호
    051-888-2111~6
    Email 보내기
부산광역시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