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쌍용자동차,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출처: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2-05-02 09:58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2일 --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 www.smotor.com)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의 차량 구매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신차구입비 지원 및 저리할부, 유예할부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차종 별로 신차구입비 지원은 ‘체어맨 W’ 및 ‘체어맨 H’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가격의 2%를 할인해 주며, ‘코란도 C’와 ‘렉스턴’은 각각 50만원을 할인해 준다. 더불어 ‘체어맨 H’는 사업자 및 법인(임원포함) 고객이 구매할 경우 100만원을, ‘체어맨 W’ V8 5000 및 리무진 모델은 200만원 추가 할인해 준다.

또한, ‘코란도 C’는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옵션으로 선택하지 않은 고객에게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선택하는 고객에게 30만원을 할인해 주는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지난달에 이어 5월에도 실시한다.

쌍용자동차는 신차구입비 지원을 받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구입 차종에 따라 ▲3.9% 스페셜할부 ▲슬림할부 ▲스마트 저리할부 ▲4.9% 저리유예 할부 ▲1년 거치 후 자유 상환하는 내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쌍용자동차 출고경험(신차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이 재 구매할 경우 ‘체어맨 W&H’는 70만원, ‘코란도 C’ 및‘코란도스포츠’ 등 RV차종은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이 ‘체어맨 W&H’를 구입할 경우 수입차 및 경쟁차를 보유하고 있으면 추가로 5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쌍용자동차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부양, 다자녀 가족, 공무원, 교사, 군인, 공사근무자, 준공무원, 국가유공자 가족 등이 ‘코란도 C’ 및‘렉스턴’을 구입할 경우 2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이와 더불어 쌍용자동차는 19대 국회의원 당선을 축하하는 특별 지원프로그램을 오는 6월까지 운영한다. 19대 국회의원 당선자가 ‘체어맨 W’ 및 ‘체어맨 H’를 구입할 경우 의정활동 지원비 100만원과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등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를 특별 지원해 준다.

쌍용자동차의 5월 차량 판매 조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천여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언론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차장 차기웅
02-3469-20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