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02 10:11
멕시코 CFE Telecom, Xtera의 Nu-Wave Optima Platform 사용하는 최대 100G 망 전개
텍사스 달라스--(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2일 -- 멕시코 국영 유틸리티 회사인 Comision Federal de Electricidad(CFE)의 사업부문인 CFE Telecom은 광네트워크에 기초한 22,000-km Optical Ground Wire (OPGW)를 기업과 연구, 교육, 사업, 정부 서비스를 위한 고용량, 복수 용도 국가 네트워크로 전환하기 위해 광네트워킹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의 세계 선두업체인 Xtera Communications, Inc.와 주요 멕시코 시스템 통합업체인 Intercable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CFE는 2011년 전개되었으며 현재 상업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유연성 있는 멀티 테라비트 광 네트워크를 실행하기 위해 이 산업부문에서 가장 앞선 100G + Raman 기술을 사용하는 Xtera의 혁신적인 Nu-Wave Optima™ 플랫폼을 전개하였다.

CFE Telecom은 엄격하고 참석률이 좋은 국제 입찰에서 Xtera을 선정했다. CFE Telecom의 OPGW 광섬유 기반시설은 서너 곳의 매우 힘들었던 루트를 포함하여 2,000 km이상의 전기선을 따라 건설되었다. Xtera's Nu-Wave Optima™는 망 전체에서 수 많은 중간 지점을 건설할 필요 없는 장거리 능력과 재생 현장 없이 망을 실행할 수 있는 장거리 도달 등을 포함하여 복수의 핵심 장점을 CFE Telecom에게 제공한다. 또한 이러한 CapEx와 OpEx의 장점은 원래의 장기 요구사항을 넘는 설계용량과 함께 제공되어 예측가능한 비용으로 미래 수요를 만족하는 용량 오버헤드를 이끌어 낸다.

세계 최대의100G 망이 되는 것 외에 CFE 전개에는 또한100G 파로 전개된 이제까지의 루트 중 가장 긴 전광 루트가 포함되어 있다.

· Ciudad Juarez에서 Mexico City까지 9 ROADMS (스팸 범위30~ 227 km / 53 dB)를 통과하는 24-span, 2,500-km의 전광 경로
· 250-km / 60-dB span을 포함하여 Monterrey에서 Mexico City까지의 1,350-km 루트

연판정 Forward Error Correction (FEC) 기능을 지닌 이 부문 최초의 100G 장비인 Xtera의 Nu-Wave Optima™ 100G 광운송 다용도 시스템은 현재 3,000 km를 초과하며 15 Tb/s 라인 용량을 전달하고 있다. 특정의 비반복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34 x 100G 용량이 최근 74 dB을 초과하는 케이블 감쇠로 전송되었었다. 입증된 이 Nu-Wave Optima™ 플랫폼은 이 산업부문에서 가장 앞선 100G 기술과 여러 span 구성을 대응하기 위해 복수 버전의 광증폭 기능을 가진 독특한 라인 장비에 기초하여 전대미문의100G WDM 전송 성능을 실제 망 조건에서 제공한다.

Xtera Communications의 사장 겸 CEO인 Jon Hopper는 “멕시코 전체에 혜택을 가져다 줄 프로젝트에서 Xtera가 그 일부분이 되어 참여하게 된 데에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 맨 처음부터 Xtera와 멕시코에서의 우리의 파트너는 남미에서 가장 크고 가장 앞선 100G 망에 대한 미래예견적 비전의 실행을 위해 CFE Telecom과 함께 일하는 데 전적으로 전념하였다”라고 말했다.

Intercable의 CEO인 Eduardo Cerrillo은 “CFE의 엄격한 평가과정은 새롭게 부상하는 대역폭 집약형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며, 자체 내부망을 멕시코 전체에 혜택을 줄 수 있는 망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을 주는 최고 기술을 보유한 최고 회사를 식별하기 위해 필요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우리는 전부 운용되고 고객의 트래픽을 운반하여 멕시코의 각 지역에 도달하는, 세계적 수준의 100G 망에 기여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CFE Telecom 관련 정보
CFE Telecom은 Comision Federal de Electricidad (CFE) 의 전액출자 자회사이고 멕시코에서 전기통신 서비스의 마케팅과 영업을 담당한다. CFE Telecom은 고객 서비스를 지향하고 멕시코 시장에서의 서비스 전달을 중심으로 하는 유경험 전기통신 전문가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CFE Telecom은 고객에게 시장 기반 서비스 보증으로 높은 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념하고 있다.

Xtera Communications, Inc.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는 최대 용량과 도달 거리, 가치를 전달하는 네트워크 기반시설 전문 업체이다. 기업 및 통신사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Xtera는 해저 및 장거리, 지역, 기업 애플리케이션용 광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공급한다. 5개 대륙 전역에 배치된 Xtera의 광 운송 솔루션은 서비스 사업자에게 새로운 배치로 시장 진출을 확대 및 가속화하고 비용 효율적 업데이트로 기존 망 자산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데 기여한다. WAN 트래픽 관리를 위한 Xtera의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최적화를 전달한다. Xtera의 혁신적인 기술은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고 고객 성공을 추진시킨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Bertrand Clesca
    Xtera Communications
    +33 1 45 48 15 67
    Email 보내기
Xtera Communications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Bertrand Clesca
Xtera Communications
+33 1 45 48 15 67
Email 보내기
http://www.xtera.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네트워킹  수주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