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02 10:10
BT, 매직 쿼드런트에서 네트워크 서비스 3개 부문 리더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2일 -- 세계 선두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BT(www.bt.com, 한국 대표이사: 이태규)는 가트너(Gartner)가 글로벌, 범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업체 등 매직 쿼드런트 3개 분야에서 자사를 리더로 선정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가트너에 따르면, 리더는 음성 및 데이터 제품의 전체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평균 이상의 서비스 및 지원, 광범위한 글로벌 사업 범위 그리고 경쟁력 있는 가격대를 갖추고 있다. 이들 리더는 보다 적극적인 정보 통신 기술(ICT) 채택 등을 비롯한 강력한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공개적으로 명확하게 표현되는 전략이다.

BT 글로벌 서비스의 CEO 제프 켈리(Jeff Kelly)는 “가트너가 이와 같은 영향력 있는 보고서에서 BT를 글로벌 리더로 평가한 데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들 매직 쿼드런트는 BT 고객들의 요구에서 매우 중요한 이슈와 지역을 포괄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리더로서 평가된 데에는 BT의 글로벌 전략과 함께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빠르게 성장하는 해당 지역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가 성공을 거둔 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번 발표는 자사의 지능형 네트워킹 솔루션인 BT 커넥트(BT Connect)에 대한 지속적인 향상과 혁신이 올바른 판단이었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시키는 기회가 되었다. 네트워크 서비스는 BT의 글로벌 사업 전략의 핵심 부분으로써, 특히 금융 서비스, 소비재, 물류, 제조, 제약, 정부 또는 의료 등과 같은 글로벌 산업 부문을 중심으로 전 세계 고객들을 지원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2012년 3월 초, BT는 BT 커넥트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로써 ‘새로운 차원의 지능형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발표한 바 있다. 해당 업데이트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네트워크 성능과 함께 속도, 가용성, 범위, 보안 및 복구성을 새롭게 정의하는 ‘지능성’을 확립했다는 것이다. 이제, BT 커넥트의 핵심 구성 요소에는 네트워크를 평가 및 향상시키기 위한 BT 커넥트 IQ 측정기(BT Connect IQ evaluator) 툴, 모든 장치에서 네트워크 서비스를 관리하기 위한 향상된 고객 포털, 커넥트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를 위한 새로운 통합 대시보드, 새로운 BT 커넥트 애플리케이션 제품군 등이 포함된다.

본 보고서의 글로벌 및 범 유럽 버전 전문은 글로벌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업체 부문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Global Network Service Providers) 및 범 유럽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업체 부문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Pan-European Network Service Providers)에서 볼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이숙진 AE
    02-2084-9226
    Email 보내기
브리티시텔레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이숙진 AE
02-2084-9226
Email 보내기
http://www.bt.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네트워킹  통신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