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엄마는 카푸치노, 나는 초코 바나나 카푸치노”…카페베네, 키즈메뉴 출시

카페베네, 어린이 전용메뉴 ‘초코 바나나 카푸치노’와 세가지 토핑 선택 ‘코코퍼니’ 출시
5월 가정의 달, 아이동반 나들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

2012-05-02 13:26
카페베네 제공
  • 카페베네를 찾은 어린이들이 어린이메뉴인 초코 바나나 카푸치노(사진 왼쪽)와 코코퍼니(사진 오른쪽)를 마시며 즐거워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2일 -- 복합문화공간 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가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어린이 전용 메뉴를 출시해 화제다.

카페베네는 5월 가정의 달과 따뜻해진 날씨에 아이를 동반하고 외출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 어린이 전용 메뉴를 개발한 것.

이번에 출시된 어린이 메뉴는 ‘초코 바나나 카푸치노’와 ‘코코퍼니’ 3종.

‘초코 바나나 카푸치노’는 초코바나나 블랜딩에 스팀 밀크를 가득 올린 어린이 카푸치노 음료이며, ‘코코퍼니’는 과일베이스에 우유와 코코넛을 갈아 씨리얼 토핑을 올린 떠먹는 음료이다. 코코퍼니는 딸기, 블루베리, 오렌지&망고 3가지 토핑 선택이 가능하도록 해 어린이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배려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따뜻해진 날씨에 부모와 함께 카페베네를 방문한 어린이들도 맛있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보도자료 출처: 카페베네

카페베네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AE
02-743-279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