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Logo
2012-05-02 13:26
“엄마는 카푸치노, 나는 초코 바나나 카푸치노”…카페베네, 키즈메뉴 출시
  • - 카페베네, 어린이 전용메뉴 ‘초코 바나나 카푸치노’와 세가지 토핑 선택 ‘코코퍼니’ 출시
    - 5월 가정의 달, 아이동반 나들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2일 -- 복합문화공간 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가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어린이 전용 메뉴를 출시해 화제다.

카페베네는 5월 가정의 달과 따뜻해진 날씨에 아이를 동반하고 외출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 어린이 전용 메뉴를 개발한 것.

이번에 출시된 어린이 메뉴는 ‘초코 바나나 카푸치노’와 ‘코코퍼니’ 3종.

‘초코 바나나 카푸치노’는 초코바나나 블랜딩에 스팀 밀크를 가득 올린 어린이 카푸치노 음료이며, ‘코코퍼니’는 과일베이스에 우유와 코코넛을 갈아 씨리얼 토핑을 올린 떠먹는 음료이다. 코코퍼니는 딸기, 블루베리, 오렌지&망고 3가지 토핑 선택이 가능하도록 해 어린이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배려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따뜻해진 날씨에 부모와 함께 카페베네를 방문한 어린이들도 맛있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카페베네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AE
    02-743-2794
    Email 보내기
카페베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카페베네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AE
02-743-2794
Email 보내기

카페베네를 찾은 어린이들이 어린이메뉴인 초코 바나나 카푸치노(사진 왼쪽)와 코코퍼니(사진 오른쪽)를 마시며 즐거워하고 있다. (사진제공: 카페베네)
카페베네를 찾은 어린이들이 어린이메뉴인 초코 바나나 카푸치노(사진 왼쪽)와 코코퍼니(사진 오른쪽)를 마시며 즐거워하고 있다.
(사진제공: 카페베네)
300x196
480x314
1502x98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프랜차이즈  식품/음료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