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03 09:03
GS수퍼마켓, 농가와 직접 키운 닭 최대 40% 할인 판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3일 -- GS수퍼마켓이 농가 직거래를 넘어 농가와 함께 사육한 닭고기를 초특가에 판매한다.

GS수퍼마켓은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국내산 생닭 및 닭고기 전 부위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각각 7580원, 6680원에 판매하던 볶음용 생닭(800g이상), 백숙용 생닭(700g이상)을 모두 4480원에 판매하며, 300g기준 5680원이던 안심, 봉, 윙과 5380원이던 가슴살을 모두 3980원에 판매한다.

이번 초특가 행사는 이례적으로 유통업체인 GS수퍼마켓이 닭 농가와 손잡고 직접 생산관리에 참여해 키운 닭으로 진행하는 것에 그 의미가 있다.

GS수퍼마켓은 3개월 전 사전 기획을 통해 충북 청원군 소재의 닭 농가(농장장 조병섭)와 손잡고 닭 사육을 시작했다.

GS수퍼마켓은 건강한 병아리 구매부터 사육, 출하까지 닭 농가와 함께 엄격한 생산 관리를 통해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닭을 키워 냈다.

이번에 실시한 공동 사육은 농가와 GS수퍼마켓, 소비자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

농가는 사전 계약한 수량을 사육함으로써 판매에 대한 부담 없이 닭 사육에만 집중할 수 있어 생산성이 향상 되었다. GS수퍼마켓 또한 직접 생산관리에 참여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닭을 공급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중간 유통 마진을 최소화 함으로서 알뜰한 가격에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소비자 역시 엄격한 생산 관리를 거친 믿을 수 있는 닭을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가격에 대한 부담까지 줄일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응선 GS수퍼마켓 닭고기 MD는 “기존의 단순 구매형태에서 한 발 나아가 유통업체가 직접 사육에 참여하여 철저한 생산관리를 함으로써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닭고기를 알뜰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위생적이고 믿을 수 있는 농가와 손잡고 공동 사육을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Email 보내기
GS리테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Email 보내기
http://www.gsretail.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소매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