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국도로공사, 어린이날 맞아 다채로운 고속도로 이벤트 열어

2012-05-03 09:17
한국도로공사 제공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3일 -- 어린이날을 맞아 고속도로 톨게이트 및 휴게소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려 봄철 나들이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5월4일 11시 서울톨게이트에서 한국도로공사(사장 장석효)는 고속도로휴게시설협회(협회장 김길생)와 공동으로 가족단위의 고객들에게 클래식 동요CD와 연필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5월5일 전국 대부분의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동요CD 증정과 함께 페이스페인팅, 공예체험, 공연, 무료 사진촬영(인화), 보물찾기, 기념품 지급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이번에 배부하는 동요CD는 총 1만5천장으로 어린이들이 훌륭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여러 음악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제작했다’고 밝혔다.

한국도로공사 개요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를 통해 국가 경제에 이바지하고 국민행복시대가 더욱 앞당겨질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는 기관이다. 더불어 고속도로를 정성껏 건설하고 관리하여 빠르고 쾌적하고 안전한 교통서비스를 제공하고, 세계 최고의 스마트 도로교통서비스 기업으로 당당하게 자리매김할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x.co.kr/

한국도로공사
홍보실 언론홍보팀
차장 한정민
02-2230-421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