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03 09:17
한국도로공사, 어린이날 맞아 다채로운 고속도로 이벤트 열어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3일 -- 어린이날을 맞아 고속도로 톨게이트 및 휴게소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려 봄철 나들이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5월4일 11시 서울톨게이트에서 한국도로공사(사장 장석효)는 고속도로휴게시설협회(협회장 김길생)와 공동으로 가족단위의 고객들에게 클래식 동요CD와 연필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5월5일 전국 대부분의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동요CD 증정과 함께 페이스페인팅, 공예체험, 공연, 무료 사진촬영(인화), 보물찾기, 기념품 지급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이번에 배부하는 동요CD는 총 1만5천장으로 어린이들이 훌륭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여러 음악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제작했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한국도로공사
    홍보실 언론홍보팀
    차장 한정민
    02-2230-4214
    Email 보내기
한국도로공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국도로공사
홍보실 언론홍보팀
차장 한정민
02-2230-4214
Email 보내기
http://www.freeway.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물류/교통  교통  판촉활동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