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인천시, 상반기 공무원 친절교육 실시

2012-05-03 10:56 | 인천광역시청

인천--(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3일 -- 인천시는 고객지향적인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5월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시 본청 및 사업소, 군·구 민원담당직원 40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氣 UP하라’라는 주제로 실시된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CS)분야에 저명한 김선일(성공커뮤니케이션 수석컨설턴트) 강사를 초빙하여 ▲친절한 전화응대기법 ▲불만민원 발생시 대처요령 및 응대하기 등을 중요내용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또한, 체계적인 CS 함양 교육을 통한 시민고객의 기대(Expect)와 요구(Needs)에 부응하는 차별화된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품격높은 시민봉사행정을 추진하는데 교육의 목적을 두고 있다.

시는 이번 교육을 통하여 ‘고객만족’이 시정의 경쟁력강화를 위한 핵심역량임을 공직자들에게 인식시키고, 변화하는 고객요구에 창조적으로 대처하는 행정서비스 전문가로 양성시킴으로써 ‘시민과의 소통’을 넘어,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더욱 친근하고 친절한 인천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천광역시청 개요
인천광역시청은 28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유정복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청 도시재생과
역세권재생팀 선경수
032-440-445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