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 티뮤 Logo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SSD 신제품 엑셀레이터 공식 출시
  • - 최대 5배까지 시스템의 성능을 높일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3일 -- 가치와 자부심의 또 다른 이름, CORSAIR(커세어)의 국내 공식 수입사이자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의 SSD 제품에 신규 라인업인 Acceleraotr(엑셀레이터)제품을 새로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엑셀레이터 제품은 30GB, 45GB, 60GB의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는 현재까지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 S-ATA2를 적용하여 범용성을 갖췄다.

또한 이제는 SSD의 기본 사양으로 자리 잡은 TRIM 기능 역시 지원하여 오랜 기간 사용에도 완전히 삭제되지 않은 데이터의 흔적으로 인한 성능 저하를 최소화 하였으며, SandForce(샌드포스)사의 SF-2141 컨트롤러를 채용하여 안정적인 성능 역시 지원한다.

이번 엑셀레이터 제품의 최대 괄목할 만한 점은 제품의 컨셉 그 자체에 있는데, 바로 일반적인 저장장치의 용도가 아닌, 캐시 드라이브로서 SSD 그 자체의 성능이 구현된다는 점에 있다.

이 캐시 드라이브는 기본적인 PC부팅에서부터 O/S 실행까지의 일련의 과정과 더불어 사용자의 PC사용 패턴에서 자주 실행되는 소프트웨어들을 기억하여 기존에 사용중인 주 저장장치인 HDD의 하드웨어적 부담감을 덜어준다. 따라서, SSD 교체에 따른 사용하던 HDD의 교체나 백업, 포맷과 같은 번거로움이나 어려움을 덜고 단순히 장착 후 관련 프로그램 다운 만으로도 기존 HDD의 속도를 3배에서 많게는 5배까지 끌어올려 쾌적한 PC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SSD의 최대 장점인 뛰어난 전송속도와 쾌적한 각종 프로그램 로딩 속도를 체험하고 싶어도, 용량 대비 높은 가격, 낮은 가격에서는 주 저장장치로 사용되기에는 부족한 용량, 교체 및 백업 작업 등의 번거로움, 시간적 여유의 부족함을 호소하시는 유저 분들께 이번 엑셀레이터 제품은 최고의 선물이자 커세어가 추구하는 제품의 가치 그 이상이 될 것이다”라고 전하며 이어서, “이번 엑셀레이터 출시까지 총 5종의 각기 다른 포지션 별 라인업 구축을 통한 커세어 SSD 제품군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커세어가 SSD 시장에서도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가는 가운데 당사 역시 확실한 사후, 기술지원을 통해 많은 유저 분들께서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번 엑셀레이터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하여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에 있다.

관련 문의
(주)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
커세어 국내 공식 정품 총판 (주)다빈치인터네셔날 02)2120-2575, 2576
  • 언론 연락처
  • 이노베이션 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
    Email 보내기
이노베이션 티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