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남서울대, 취업률 제고 위한 온라인 모의면접 서비스 제공

개인 PC 활용, 언제 어디서나 모의면접이 가능한 시스템 도입

2012-05-03 11:11
인핸스유 제공
  • 온라인 모의면접 시스템 '셀프뷰'를 이용한 모의면접 모습

  • 야외에서 모의면접을 보고 있는 남서울대학교 학생 모습

천안--(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3일 -- 남서울대학교(총장 공정자)가 온라인 모의면접 시스템을 구축해 재학생들의 취업률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모의면접 시스템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모의면접을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모의면접 서비스는 학생이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면접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로, 모의면접한 영상은 자동으로 녹화되어 자신이 장단점을 분석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녹화된 모의면접 영상으로 교내외 취업지원 컨설턴트에게 평가 및 조언을 구할 수 있고, 교과목 과제로도 제출이 가능하다.

또한 인성, 외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역량, 토론. 직무/전공. PT, 임용, 공무원 등 다양한 면접 형태별로 약 3,000여 개의 질문이 준비되어 있어 학생 개인에게 맞는 질문을 선택해 면접 연습을 진행할 수 있다.

남서울대 취업정보센터 김대지 팀장은 “취업정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학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 모의면접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인핸스유 개요
인핸스유는 면접응시자에게는 기회의 무대를 열어주고, 면접기관에게는 핵심인재 확보에 대한 보다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이다. 이를 위하여 실전면접 연습에서부터 채용면접까지 면접에 필요한 솔루션과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소셜러닝 기반의 온라인 모의면접시스템 “셀프뷰”는 면접에 대한 긴장감과 어려움을 가진 구직자/수험생들이 웹캠을 통하여 자신의 면접 영상을 녹화 후 취업 컨설턴트나 소셜 네트워크상의 지인들에게 공유하여 평가 및 조언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이다.

(주)인핸스유
방아름 사원
070-4350-296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