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AKE 창간자 ‘데일 도허티’ 초청 강연 개최

2012-05-03 15:21
한빛미디어 제공
  • 데일 도허티(Dale Doughty)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3일 -- 국내 첫 메이커페어인 메이커페어 서울(Maker Faire Seoul / 6월 2일~3일 / 서교예술실험센터)을 기념하여 MAKE매거진의 창간자이자 세계 최대 DIY 축제 메이커페어의 창립자인 데일 도허티(Dale Dougherty)가 방한하여 초청 강연를 갖는다.

2012년 6월 4일(월) 오후 7시 30분에 홍대 카톨릭 청년회관 CY씨어터에서 한빛미디어(주)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초청 강의는 ‘우리는 모두 만드는 사람들입니다’라는 주제로 메이커 페어 창립자인 데일 도허티가 세계적으로 활발히 일어나고 있는 메이커 운동에 대해 이야기한다.

참가 접수는 현재 온라인(http://onoffmix.com/event/6749)에서 진행 중이며 한국 방청객을 위한 통역 서비스가 제공된다.

업데이트되는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크 웹사이트(make.co.kr) 및 한빛미디어 웹사이트(www.hanb.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데일 도허티 (Dale Dougherty)
_ 세계 유일 TECH DIY 매거진인 MAKE 매거진의 창간자이자 세계 최대 DIY 축제 메이커페어 창립자
_ 미국 최대 IT 출판사 오라일리 미디어의 공동 창업자
_ ‘웹 2.0(Web 2.0)’ 용어 창시자
_ TED Talk 연사 [주제: 우리는 모두 메이커입니다(All of Us Are Makers)]

한빛미디어 개요
한빛미디어(주)는 지난 16년 동안 국내 컴퓨터/정보통신 분야의 성장과 더불어 IT 전문가들의 풍부한 실무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책으로 출간하면서 해당 분야의 IT 개발자들과 함께 발전해 왔다. 또한 미국 오라일리사의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로 원서 수입과 번역을 통해 앞서가는 IT 전문가들과 프로그래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왔다. 현재 IT 전문 서적에서 나아가 일반인을 위한 컴퓨터활용/OA 서적, 그래픽 서적, 그리고 IT관련 자격증 서적까지 누구나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출판하고 있다.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대리 박주훈
02-2128-874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