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은행 Logo
2012-05-03 15:17
산업은행, 분당 정자지점 개점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3일 -- KDB산업은행은 5월 3일 수도권 첫 개인금융지점으로 정자지점 개점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분당 정자지역은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들이 밀집한 새로운 주거지역으로 2000년대 중반 이후 각 은행들이 지점을 열고 PB영업을 통해 부유층 고객잡기 쟁탈전을 치열하게 벌이고 있는 곳이다.

후발주자로 뒤늦게 뛰어든 산업은행 정자지점은 은행에서 개인금융 전문가로 알려진 김영범 지점장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두달만에 개인고객 수신고 800억원을 달성하는 등 서울 강남지역에 뒤지지 않는 실적을 달성하였다.

김영범 지점장은 “분당 정자지역은 고객의 기대수준 또한 상당히 높은 지역으로 ‘가족처럼 편하고 믿음을 주는 Pioneer 정자지점’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수도권 최고의 명품 영업점을 만들어 가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개점식을 찾은 KDB금융그룹 강만수 회장은 “정자지점은 안전하고 믿음직한 KDB산업은행의 얼굴이 되어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최상의 서비스로 다가가서 고객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게 해달라”고 당부하였다.
  • 언론 연락처
  • KDB산업은행
    공보팀
    02-787-6072
한국산업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DB산업은행
공보팀
02-787-6072
http://www.kdb.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