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엠앤에프 Logo
믿을 수 있는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불광대호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3일 -- 농협이 품질을 100% 보증하는 안심축산물을 판매하는 전문점이 서울 은평구 불광동에 오픈하였다.

‘농협안심축산물’은 농협이 농가의 생산단계부터 최종 소비자의 식탁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검증 시스템을 가동해 우수한 제품만을 공급하는 축산물 브랜드이며,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은 농협안심축산물(안심한우, 유황한돈, 안심계란 등)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는 매장이다.

불광 대호점은 다른 곳에서 정육 업무를 하시던 사장님이 신규 창업을 결정하신 전문점이다. 개인 창업도 생각을 하시긴 했지만, 농협이 가진 안정적인 브랜드 가치를 믿고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으로 오픈을 하게 되었다.

불광대호점 대표(백성준)는 “먹거리 안전에 대해 걱정이 많은 시기인데, 축산물만큼은 고객들이 걱정하시는 일이 없도록 맛있고 안전한 축산물을 고객에게 공급하겠습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농협이 보증하는 안심축산물전문점은 리모델링 창업은 물론 예비창업자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창업교육 및 매장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창업시장의 새로운 유망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 무료사업설명회를 통해 안심축산물전문점에 대한 사업추진 배경과 사업성에 대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가맹점 개설 및 관리는 농협공식지정업체 ‘(주)영진엠앤에프’에서 담당하고 있다.

사업설명회 및 개설문의:1577-2328
영진엠앤에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