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울산시, 인도지역 투자유치단 파견

인도 뿌네, 방갈로르 2개 지역에 기업 방문해 일대일 상담

2012-05-04 09:16
울산광역시청 제공

울산--(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울산시는 KOTRA와 공동으로 5월 7일부터 11일까지(3박5일) ‘인도지역 투자유치단’을 파견한다고 밝혔다.

방문지역은 인도 서부에 위치한 뿌네와 카르나타카주의 남부에 있는 방갈로르 등이다.

투자유치단은 인도 3대 자동차 클러스터로 꼽히는 뿌네에서는 자동차 부품 제조기업이면서 인도의 모든 자동차 제조 기업에 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어난드 오토모티브’(Anand Automotive Ltd)사 등 3개 기업을 개별 방문, 투자상담을 펼친다.

또한 뿌네 상공회의소에서 인도 유망 자동차 부품 기업체(10개)를 초청, 투자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IT 중심도시로 거대한 실리콘 밸리를 형성하고 있는 방갈로르에서는 IT 기업을 대상으로 울산의 외국인 투자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일대일 상담으로 유망 투자기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한다.

울산시는 풍부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해외 투자 진출에 적극적인 인도 기업들에게 울산의 인지도를 제고함은 물론 외국인 투자 국가를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울산광역시청

울산시
투자지원단
신호철 주무관
052-229-307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