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울산시, 대형 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 지도점검

5. 7 ~ 5. 11(5일간)…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과 합동 점검

2012-05-05 09:00 | 울산광역시청

울산--(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5일 -- 울산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형 패스트푸드 및 패밀리레스토랑을 대상으로 식중독 등 식품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특별 지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과 합동으로 1일 2개반 4명이 투입되어 오는 5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롯데리아, 맥도날드, 아웃백스테이크, 베이건스, 빕스, 피자헛 등 50개소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중점 점검사항은 △식품 등의 위생적 취급여부 △유통기한 경과제품 조리판매목적으로 보관여부 △종사자 건강진단 실시여부 △시설기준 적합여부 △기타 영업자 준수사항 이행여부 등 이다.

울산시는 점검결과 위반업소에 대해서는 언론공개 및 강력한 행정처분을 조치할 계획이다.

울산시는 앞으로도 시기별 취약업소 위주로 사전 지도점검을 실시하여 업소의 시설개선을 통한 위생수준을 향상시키고 안전한 식품 공급으로 식중독 등 식품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울산광역시청

울산시
보건위생과
조영제 주무관
052-229-367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