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ogo
2012-05-04 09:21
KT를 비롯한 UCC 회원 3사, 분당서울대병원 소아병동 찾아 봉사활동 펼쳐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UCC가 분당서울대병원에 떳다.

지난해 10월 KT,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분당서울대병원 노사가 공동으로 설립한 UCC(Union Corporate Committee)는 어린이날을 맞아 고통받는 아이들을 위로하고자 분당서울대병원 소아병동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3사 노사간부 및 봉사단원 40여명은 분당서울대병원 소아병동을 방문, 어린이날에도 병상에 있는 아동들에게 태블릿PC를 활용한 전자책 읽어주기, 터치를 이용한 그림그리기를 함께 진행했으며, 마술쇼도 마련,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동 대상의 학습 로봇인 키봇과 어린이 도서를 기증, 환자 어린이들이 평소에도 병상의 무료함을 달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참석한 UCC 일원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한 황성관 KT 노동조합 사무총장은 “KT노동조합 뿐 아니라 UCC 회원으로 있는 노사는 2012년 고용노동부 선정 사회적책임 선도사업장으로서 이번 봉사활동 외에도 장학사업, 환경정화, 다문화가정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신노사문화 정착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16
KT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16
http://www.kt.com

KT,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분당서울대병원 노사가 공동으로 설립한 UCC(Union Corporate Committee)의 40여명은 분당서울대병원 소아병동을 방문해 입원 중인 어린이들과 태블릿PC를 활용한 전자책읽기, 그림그리기 등을 함께 했으며, 마술쇼도 함께 관람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 KT)
KT,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분당서울대병원 노사가 공동으로 설립한 UCC(Union Corporate Committee)의 40여명은 분당서울대병원 소아병동을 방문해 입원 중인 어린이들과 태블릿PC를 활용한 전자책읽기, 그림그리기 등을 함께 했으며, 마술쇼도 함께 관람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 KT)
300x200
480x319
1204x80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건강  의학  사회공헌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