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엔시티 Logo
2012-05-04 09:45
N서울타워, 어린이날 맞아 ‘지구촌학교’ 어린이 60명 초청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 N서울타워는 CJ나눔재단과 함께 어린이날을 맞아 3일, 서울 구로구 오류동 소재 지구촌학교 학생 60명을 초청했다.

지구촌학교는 ‘모든 사람은 인종과 국가를 초월하여 존엄성을 갖는다’는 가치 아래 총 6개 학급 90명 다문화 아이들이 공부하고 있는 사립대안초등학교로 다문화아동 60명과 교사 10명이 남산 N서울타워서 즐거운 봄소풍을 즐겼다.

N서울타워는 유치원~초등학생을 상대로 운영 중인 소풍패키지 투어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했으며 특히 이 날 관광코스에는 전망대 ‘하늘우체국’ 코스와 청와대 사랑채 방문 일정이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이 각국의 언어로 부모님께 감사 엽서를 전달하고, 더불어 한국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편 N서울타워는 히트 MD상품 ‘사랑의 자물쇠’의 열쇠 처리방안을 모색하던 중 연인의 사랑을더 큰 사랑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사랑의 우체통’을 설치해 버려지는 열쇠도 막고, 수거된 열쇠 갯수당 일정액을 소외 아동청소년들의 꿈을 위한 CJ도너스캠프 꿈키움에 기부하고 있다.

N서울타워 관계자는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로서 연인의 사랑이 소외된 이웃에게 확대될 수 있도록 ‘사랑의 우체통’ 기능을 적극 알리고, 다문화가정 아동 지원 등 사회 환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CJ엔시티
    마케팅팀
    임찬희
    02-2149-6929
    Email 보내기
CJ엔시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CJ엔시티
마케팅팀
임찬희
02-2149-6929
Email 보내기
http://www.cjncity.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