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광학 Logo
휴렌, 샤미르 기술강사의 고품격 강연회 성황리에 마쳐
  • - 샤미르 강사 초빙, 휴렌의 우수한 기술력 홍보에 매진
대전--(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국산 대표 안경렌즈 휴렌은 지난 18일, 19일 양일간 대구에서 개최한 국제안경전(DIOPS 2012) 휴렌 전시부스(부스번호 D25)에서 국내 프리폼 렌즈시장 10% 돌파 기념 ‘휴렌의 우수한 기술력 입증’이라는 주제에 따라 ‘해외 우수 기술강사 초빙 안경렌즈 강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샤미르 기술 강연에서 휴렌 측은 “휴렌 프리폼 시장 10% 달성 기념으로 안경렌즈의 디자인과 기술정보 공유를 통해 고객의 마케팅 전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휴렌의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하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샤미르 社 강사 소개 및 제품디자인의 간략한 설명’, ‘안경렌즈의 세부 디자인 및 기술정보’라는 주제에 맞춰 1, 2부의 세션으로 휴렌 강연장에서 안경사 대상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18일, 19일 양일간 진행했다.

1부에서는 휴렌렌즈의 우수한 디자인의 장점을, 2부에서는 ‘최근 렌즈디자인기술 동향 등 렌즈디자인의 최근 흐름과 변화에 적극 대응하는 렌즈 모델’이란 주제로 발표를 가졌다.

“휴렌의 우수한 렌즈디자인을 입증하는 자리를 마련해 수입브랜드에 익숙한 고객이 보아도 국산 대표브랜드인 휴렌의 기술이 세계시장에 내놓아도 손색없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다”는 고객들의 평과 함께 “샤미르 강연은 국내에서는 처음 접하는 해외기술내용을 휴렌과 접목시켜 아주 쉽게 설명해 주어 좋았다”고 참석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음을 전했다.

휴렌 제품 문의 및 특약점 개설 관련 문의는 휴렌영업소(02-752-4000)로 하면 된다.
  • 언론 연락처
  • 대명광학
    마케팅팀
    이준영 대리
    042-939-1045, 010-7182-0654
    Email 보내기
대명광학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