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NI, 글로벌 LabVIEW 스튜던트 디자인 대회 개최

전 세계 학생들과 LabVIEW 실력 경쟁, 최종 우승팀에게는 2,000 달러 상금 수여

2012-05-04 10:27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제공
  • 글로벌 LabVIEW 스튜던트 디자인 대회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는 전국 학사, 석사 또는 박사 과정의 모든 대학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LabVIEW 스튜던트 디자인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대회는 그래픽 기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 프로그래밍 실력을 전세계 학생들과 경합하는 대회로,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한국NI)가 지난 7년간 국내에서 진행해온 LabVIEW 어플리케이션 공모전을 대체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LabVIEW 어플리케이션 공모전은 그동안 총 330여 개 팀, 1,000여 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LabVIEW를 활용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발굴해온 바 있다.

올해 전세계로 무대를 넓힌 본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6월 10일까지 대회 웹사이트(www.ni.com/studentdesign)에 제안서를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서에 대한 인기 투표 및 심사위원 투표를 통해 인기상 3팀, 결승진출 4팀이 선발된다. 대회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3팀의 인기상에게는 각각 $750, $500, $250의 상금이 주어지고, 제출된 어플리케이션의 기술적 창의성, 솔루션의 혁신성 및 장점, 프로젝트 전반의 철저함과 상세성 등을 심사기준으로 하여 발표되는 결승진출 4팀에게는 NIWeek 2012 참가권이 부여된다. NIWeek 2012 참가 현장에서 선정되는 글로벌 최종 우승팀 1팀에게는 2,000달러의 상금이 별도로 수여될 예정이다.

한국NI 박세일 아카데믹 팀장은 “지금까지 글로벌 스튜던트 디자인 대회에 참여한 학생들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저가의 의료기기로부터 복합적 해저 자율 개발 기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이 개발되었고, 이로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공헌하였다. 이제 세계를 무대로 무한한 가능성을 펼치고자 하는 한국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451-3400) 또는 이메일(eventkorea@ni.com)로 문의바란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보도자료 출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웹사이트: http://ni.com/korea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이소라 사원
02-3451-347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