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교 Logo
2012-05-04 11:18
쉐 조세피나, 첫번째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역삼동 프렌치 앙뜨르코트 전문점 쉐 조세피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픈 이래 첫 번째 이벤트를 선보인다.

어린이 날에는 쉐프 특선 수제 햄버거를 프렌치 프라이와 신선한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런치와 디너에는 삐에로가 소프트아이스크림과 사탕을 나눠주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고객추첨 이벤트을 통해 명보아트홀의 가족 뮤지컬 ‘안아줘요 무무’ 티켓을 4매 제공한다. 가격은 18,000원(부가세 별도)

어버이 날은 전 고객에게 미니 에끌레어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명함 추첨을 통해 2쌍에게는 LG 아트센터의 ‘컴퍼니 카피그’와 ‘르 콩세르 스피리튀엘’ 공연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쉐 조세피나 관계자는 “테헤란 빌딩 숲 사이로 느낄 수 있는 아늑하고 따뜻한 프랑스를 가족과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언론 연락처
  • (주)호텔서교
    판촉팀/홍보
    주임 김효주
    02-330-7808
    Email 보내기
호텔서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호텔서교
판촉팀/홍보
주임 김효주
02-330-7808
Email 보내기
http://www.hotelseokyo.co.kr

역삼동 프렌치 앙뜨르코트 전문점 쉐 조세피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픈 이래 첫 번째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호텔서교)
역삼동 프렌치 앙뜨르코트 전문점 쉐 조세피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픈 이래 첫 번째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호텔서교)
300x225
480x360
628x471
  • 역삼동 프렌치 앙뜨르코트 전문점 쉐 조세피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픈 이래 첫 번째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호텔서교)
  • 역삼동 프렌치 앙뜨르코트 전문점 쉐 조세피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픈 이래 첫 번째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호텔서교)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외식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