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쉐 조세피나, 첫번째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출처: 호텔서교
2012-05-04 11:18
  • 역삼동 프렌치 앙뜨르코트 전문점 쉐 조세피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픈 이래 첫 번째 이벤트를 선보인다.

  • 역삼동 프렌치 앙뜨르코트 전문점 쉐 조세피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픈 이래 첫 번째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역삼동 프렌치 앙뜨르코트 전문점 쉐 조세피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픈 이래 첫 번째 이벤트를 선보인다.

어린이 날에는 쉐프 특선 수제 햄버거를 프렌치 프라이와 신선한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런치와 디너에는 삐에로가 소프트아이스크림과 사탕을 나눠주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고객추첨 이벤트을 통해 명보아트홀의 가족 뮤지컬 ‘안아줘요 무무’ 티켓을 4매 제공한다. 가격은 18,000원(부가세 별도)

어버이 날은 전 고객에게 미니 에끌레어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명함 추첨을 통해 2쌍에게는 LG 아트센터의 ‘컴퍼니 카피그’와 ‘르 콩세르 스피리튀엘’ 공연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쉐 조세피나 관계자는 “테헤란 빌딩 숲 사이로 느낄 수 있는 아늑하고 따뜻한 프랑스를 가족과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호텔서교 개요
서울 문화의 중심지인 홍대와 신촌에 위치한 호텔서교는 유일한 비즈니스 호텔로 인천공항-김포공항-홍대-서울역을 연결하는 9호선 공항철도 등을 이용 대중교통으로도 호텔의 접근성이 매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또한 홍대문화를 기반으로한 쇼핑가, 각종 문화시설, 공연장들과 국내외 기업들이 밀집되어 있는 여의도와 인접해 있어 최적의 위치와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접근의 용이함과 더불어 홍대 및 신촌 지역의 유일한 30년 전통의 호텔 노하우와 함께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 및 레져 고객들을 위한 홍대지역의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이고 세심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것을 약속 드리며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과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론 연락처

(주)호텔서교
판촉팀/홍보
주임 김효주
02-330-780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주)호텔서교
판촉팀/홍보
주임 김효주
02-330-7808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