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 의원, 새누리당 대표경선 첫 후보등록
  • - 4일 오전 9시 40분 직접 등록…앞서 현충원 참배 “행복한 나라 만들겠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심재철 의원(4선·안양동안을)이 새누리당 대표최고의원 경선 후보등록일인 4일 오전 첫 후보로 등록했다.

심 의원은 이날 오전 9시 40분경 당사 후보등록처에 직접 등록서류를 접수했다. 심 의원은 지난 2일에도 당대표 경선 출마를 처음으로 선언한바 있다.

심 의원은 이날 후보등록에 앞서 지역당협 관계자 30여명과 함께 국립현충원을 방문해 헌화·참배했다. 현충원 방명록에는 “나라를 지켜내신 그 뜻을 이어 행복한 나라를 만들겠습니다”라고 썼다.

당권 출마 첫 선언에 이어 첫 후보로 등록한 심 의원은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책임있는 행동을 통해 자유애국 시민과 당원 여러분께 애국보수 정당의 자부심을 안겨드리겠다”며 “17년동안 오직 한길로 당을 위해 헌신해온 소신과 역량으로 연말 대선승리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 의원은 이날 후보등록과 동시에 ▲대선 승리로 정권 재창출 ▲당내 균형과 화합으로 새로운 변화의 바람 ▲바른 정책으로 국민의 정당 자리매김 ▲사회적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주는 정당으로 거듭날 것을 선언했다.

한편 심 의원은 이날 후보등록 후 지역 곳곳을 방문하는 민심 청취로 공식 후보일정을 시작한다.
  • 언론 연락처
  • 정연철 비서관
    010-2722-2846
국회의원 심재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