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크라이텍, Eat 3D 통해 크라이엔진3 튜토리얼 제공

2012-05-04 11:58
크라이텍 제공
  • 크라이텍, Eat 3D 통해 크라이엔진3 튜토리얼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크라이텍은 게임 개발자들의 크라이엔진 3 이해도를 높이고자, 크라이텍과 Eat 3D에 의해 공동으로 제작된 튜토리얼 무비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현재 세 개의 튜토리얼이 발표되었으며 DVD 포맷과 다운로드를 통해 제공된다. 튜토리얼은 다양한 측면에서 엔진의 방대한 기능을 실무에 직접 접목시킬 수 있도록 전문가에 의한 총 15시간 이상의 분량으로 이루어져있다.

“우리는 Eat 3D의 수준높은 프로덕션 제작 능력에 감탄하였으며, 튜토리얼은 등록된 라이센시들에게 큰 폭의 디스카운트와 함께 제공될 것이다. 또한, 향후 Eat 3D와 함께 지속적으로 더욱 디테일한 튜토리얼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크라이텍 글로벌 사업 개발 디렉터인 칼 존스는 전했다.

‘크라이엔진3 – 소개 및 응용’ 각각의 볼륨은 현재 Eat 3D 홈페이지(www.eat3d.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크라이텍의 등록된 개발자들은 마이크라이엔진(www.mycryengine.com)에서 스페셜 오퍼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크라이텍 개요
Crytek GmbH (“Crytek”)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선도하는 독립적인 개발 스튜디오로써 본사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위치하며, 영국 노팅햄, 우크라이나 키에프, 헝가리 부다페스트, 불가리아 소피아, 그리고 한국 서울에 각각의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크라이텍의 한국법인은 2008년도에 세워졌으며, 그동안 국내 게임업체들이 크라이엔진을 활용하여 최고의 게임을 개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에 집중해 왔다. 국내에서는 엔씨소프트의 ‘아이온’, XL게임즈의 ‘아키에이지’ 등이 크라이엔진으로 만들어졌으며 위메이드, 리로디드 스튜디오, 골프존, 온넷 등도 크라이텍의 주요 고객사이다.

보도자료 출처: 크라이텍
웹사이트: http://www.crytek.com

크라이텍
마케팅팀
김신국 부장
02-2184-7009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