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로봇 Logo
물걸레 로봇청소기 전문회사 마미로봇, ‘2012 경기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국내는 물론 일본과 유럽에서 더 잘 알려진 물걸레 로봇청소기 전문업체 마미로봇(대표 장승락)은 경기도에서 주관한 ‘2012년 경기 일하기 좋은 일터’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기업내 정보공유, CEO와 근로자간 신뢰지수, 자녀출산에 따른 지원과 탄력근무제 실시 등 가족친화시스템 구축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한 선정 심사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2012 GGWP(Gyeonggi Good Work Place)에 선정된 (주)마미로봇은, 국내 로봇청소기 업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최초의 기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모든 직원이 금연하고, 매주 축구하는 회사로도 잘 알려진 마미로봇은 지난 3월에는 경기지방중소기업청의 추천을 통해 이미 언론에 ‘재미있게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알려졌으며, 초봉 임금도 다른 중소기업에 비해 높다고도 소개된 바도 있다.

이미 5개국에 진출하여 설립한 기존 5개 해외현지법인 외에도 올해만해도 벌써 스페인, 영국, 대만시장까지 새롭게 진출할만큼, 세계를 향한 마미로봇의 글로벌 코리아 시장 전략은, 이미 한국을 넘어 세계인의 마미로봇으로 자리매김하며 급부상하고 있다.

“로봇청소기 업계 최초로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처음부터 마미로봇을 가족처럼 대하고 아껴주신 고객님들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내년까지는 G20개국에 마미로봇의 해외현지법인이 모두 설립될 것인데, 이제는 한국의 GWP를 넘어 세계의 GWP가 될 날도 머지 않았습니다.”라고 글로벌마케팅본부의 최성재 대리는 당당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마미로봇은 ‘2012 경기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과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하여, 홈페이지(http://www.mamirobot.co.kr)를 통해 ‘청소하는 해바리기’ 신제품 뽀로K7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고급 손목시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에 있다.
  • 언론 연락처
  • 마미로봇
    홍보팀
    김건욱 대리
    031-793-8151, 010-2664-6484
    Email 보내기
마미로봇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