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Logo
2012-05-04 13:23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나비사업단, ‘NPS 카페테리아 Cafe 36.5’ 2호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나비사업단은 지난해 11월 ‘NPS 카페테리아 Cafe 36.5’을 국민연금공단 본사 잠실점에 오픈하였다.

Cafe 36.5는 커피 한잔의 기부문화, 사회적 약자들의 일자리 창출이라는 목표로 진행되어서 많은 국민연금직원 뿐만 아니라 주변 직장인과 지역주민에 입소문이 퍼져 잠실 국민연금본부 광장은 인근 지역민과 직장인들의 도심 속 쉼터로 거듭나고 있다.

국민연금공단 전광우 이사장은 “국민연금공단 본사를 중심으로 국민연금공단이 중심이 되어 사회적기업 설립지원을 통해 사회적 약자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힌바 있다.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는 국민연금공단 본사에 이어 대전지사에 ‘NPS 카페테리아 Cafe 36.5’ 2호점이 오픈되었다.

1호점은 장애인, 다문화가정 및 고령자, 경력단절여성의 일자리를 창출하였다면 2호점은 시각장애를 딛고 바리스타의 꿈을 키워온 시각장애인을 채용하여 그녀의 꿈을 펼치고 있다.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구장완 이사장은 “우리에게 장애는 일상생활에 조금 불편한 정도이다. 국민연금공단과 함께 보다 그들을 위한 일자리를 창출하여 꿈을 펼치고 행복한 일터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는 대전지사 NPS 카페테리아 Cafe 36.5 2호점을 통해 1호점과 동일하게 커피 한잔의 기부문화를 통해 대전지역에 또 다른 꿈나무를 키워 그들의 꿈을 실현시키고자 한다.

향후, 국민연금공단 전국지사로 Cafe36.5를 확대 설치할 계획중에 있으며, 취약계층 일자리창출과 사회공익실현을 위한 사회적기업으로의 진입을 준비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사업1팀
    대리 권지혜
    02-565-5698
    Email 보내기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사업1팀
대리 권지혜
02-565-5698
Email 보내기
http://cafe.naver.com/gefnet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구장완 이사장 인사말 (사진제공: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구장완 이사장 인사말
(사진제공: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300x139
480x223
945x439
  •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구장완 이사장 인사말 (사진제공: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 카페앞에서 행사전체사진 (사진제공: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정책/정부  비영리  정부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