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네오픽스코리아, 차량용 뒷좌석 목받침 거치대 ‘아이픽스 거치대’ 판매

아이패드, 갤럭시탭 10.1인치 호환용 제품 추가 출시

2012-05-04 14:54 | 네오픽스코리아
  • 갤럭시탭 10.1인치 장착사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거치대 전문 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에서 아이패드는 물론 갤럭시탭 10.1인치까지 거치가 가능한 차량용 뒷좌석 목받침(헤드레스트) 거치대인 아이픽스 거치대를 추가로 출시하였다.

최근 아이픽스 거치대를 구매했다는 한 여성 운전자는 “요즘엔 차로 어딘가 이동할 때면 애들 손에 스마트폰을 쥐어주며 동영상을 보여주는 것은 필수가 되었어요. 그런데, 애들이 너무 가까이에서 동영상을 보더라고요. 안그래도 차에서 작은 화면으로 동영상을 보면 눈이 나빠진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보여주면서도 걱정 되었거든요. 그래서 궁리 끝에 아이패드를 차 뒤에 달아주기로 했죠.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좋은 제품 같아 선택했어요”라고 말했다.

“최근 애플의 뉴아이패드와 삼성전자의 갤럭시탭 10.1인치 제품이 많이 보급되면서 수요가 늘었고, 특히, 가족들과 자동차를 이용한 장거리 여행 시 뒷좌석에 탄 동승자들이 스마트기기를 이용하여 DMB나 동영상, 영화 등을 보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헤드레스트 거치대를 많이 찾고 있다.”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제품 구매는 오픈마켓 G마켓, 11번가 또는 제조사가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샵N(http://shop.naver.com/gshop)에서 가능하고, 판매가격은 28,000원이다.

네오픽스코리아 개요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네오픽스코리아

네오픽스코리아
홍보팀
김수용 대리
010-4934-588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