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Logo
GS샵, ‘저스트 원 데이’ 확대 개편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GS샵(대표 허태수)이 특정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한정된 기간 동안 할인 판매하는 ‘저스트 원 데이(Just 1 day)’를 대폭 개편해 5월 4일(금) 첫 선을 보인다.

‘저스트 원 데이’는 GS샵 인터넷쇼핑몰(www.gsshop.com) 내 특별 할인 코너로, 30여 가지의 상품을 하루 특가, 3일 특가 등 한정된 기간 동안 할인 판매해왔다. 이번에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난 ‘저스트 원 데이’는 기존의 낮은 가격대 식품이나 생활용품 판매 중심에서 벗어나 명품 잡화 및 화장품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앞으로 상품 수를 최대 100개 이상까지 늘려나갈 계획이다.

특히, ‘오늘의 스페셜’ 페이지를 신설하고 그 날의 대표 상품을 소개하거나 하루 동안 명품 잡화나 화장품 등 고가의 상품을 깜짝 할인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소셜커머스의 ‘공동 구매’ 특징을 그대로 가져온 ‘공감쇼핑’ 코너를 통해 특정 상품에 100명 이상이 ‘공감’ 버튼을 클릭하면 추가 할인 쿠폰을 내려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판매한다.

개편 기념으로 5월 4일(금) 하루 동안 ‘구찌(GUCCI) 쇼퍼백(M)’을 25% 할인한 74만2500원에, ‘구찌(GUCCI) 장지갑’은 30% 할인한 41만3000원에 판매하며 이번 주말까지 ‘에뛰드’와 ‘페이스샵’의 전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 한다.

GS샵 정용우 EC기획팀 팀장은 “주요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지역 기반의 식사권, 마사지 쿠폰 등 서비스 상품에 주력했지만 저스트 원 데이는 GS샵의 강력한 바잉 파워에 기반한 일반 상품으로 차별화 할 것”이라며 “GS샵이 직접 소싱 및 운영하기 때문에 가짜 상품 문제나 반품 및 환불 서비스 불만을 최소화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스트 원 데이’ 페이지 속 ‘구독하기’를 신청하면 매일 새롭게 업로드 되는 상품 소식을 메일이나 문자로 받아 볼 수 있으며, 모바일GS샵(http://m.gsshop.com)에서도 ‘저스트 원 데이’를 만나 볼 수 있다.
GS홈쇼핑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