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Logo
2012-05-04 16:30
신한은행, 어버이날 맞아 ‘사랑의 카네이션’ 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5월 4일(금) 서울 동대문구 소재 피에스타 세종(홍릉 세종대왕기념관)에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사랑의 카네이션’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동 행사는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 주최, 신한은행 후원으로 마련되었으며, 보건복지부 노흥인 노인정책관과 신한은행 이병도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나눔 천사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직접 손으로 쓴 편지를 독거 어르신 150명에게 카네이션과 함께 선물을 전달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특히, 그동안 ‘사랑 잇는 전화’를 통해 온정의 관계를 이어온 신한은행 스마트금융센터 직원들이 독거 어르신들과 함께 초대 가수의 축하공연을 관람하며 음식을 나누어 먹고, 산책하는 시간을 갖는 등 따뜻한 가족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사랑 잇는 전화’는 스마트금융센터 상담원이 홀로 사시는 어르신과 1:1 결연을 맺고, 주 2~3회 전화를 통해 어르신의 안부를 확인하고 말벗이 되어주는 봉사활동으로 신한은행은 120여명의 상담원이 2011년 1월부터 독거어르신 4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령화 사회로 진입한 우리나라에 100만명이 넘는 독거 어르신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더욱 많은 독거 어르신들과의 결연 행사를 통해 따뜻한 나눔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신한은행
    스마트금융센터
    정문호
    02-756-0506
신한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신한은행
스마트금융센터
정문호
02-756-0506
http://www.shinhan.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