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 Logo
2012-05-04 16:35
디즈니채널, 어린이날 기념 인기 개그맨과 함께하는 빅데이 이벤트 마련
  • - 5일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 ‘피니와 퍼브’ 오리지널 영화 첫 방영 기념 행사 열려
    - KBS개그콘서트 ‘감사합니다’의 개그맨 정태호, 송병철, 이상훈의 축하공연 마련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디즈니채널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피니와 퍼브> 오리지널 영화의 첫 방영 기념 행사를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 오후 12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 <피니와 퍼브>의 더욱 다이내믹한 모험스토리인 디즈니채널 오리지널 <피니와 퍼브: 무비 - 2차원을 넘어서>의 국내 최초 방영 기념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KBS <개그콘서트>의 최고 인기 코너, ‘감사합니다’의 개그맨 정태호, 송병철, 이상훈이 특별 게스트로 나와 아이들과 함께 호흡하며 행사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피니와 퍼브> TV 시리즈의 오픈 영상 상영과 함께 디즈니채널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한편 익살스러운 공연 구성으로 아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피니와 퍼브> TV시리즈 시사회, 퀴즈 놀이 및 레크레이션, 게임존 운영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한편, <피니와 퍼브: 무비 - 2차원을 넘어서>는 그동안 TV 시리즈로 방영되었던 <피니와 퍼브>의 인기에 힘입어 탄생한 1시간 20분 가량의 영화 버전이다.

1차원과 2차원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이번 영화는 기존의 TV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규모 스케일로, 한층 성장한 캐릭터들의 활약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발랄한 팝부터 락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악들이 즐거움을 선사한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들에게 의미있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부모와 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개그맨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화려한 볼거리로 특별한 어린이날의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
    김진 과장
    02-3490-2556
    Email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Email 보내기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
김진 과장
02-3490-2556
Email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Email 보내기
http://www.disney.co.kr/channel

디즈니채널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피니와 퍼브> 오리지널 영화의 첫 방영 기념 행사를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 오후 12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
디즈니채널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피니와 퍼브> 오리지널 영화의 첫 방영 기념 행사를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 오후 12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
300x242
480x387
3000x241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방송  교육  어린이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